Shortcut to Body

위키 백업/연예-화제

[배우 김용건 낙태 논란] 하정우 부친 낙태 강요 고소에 오해 입장 밝혀


[배우 김용건 낙태 논란] 하정우 부친 낙태 강요 고소에 오해 입장 밝혀 / ⓒ 디스패치


김용건 낙태 논란

배우, 1946년생

 

▶ 설명 : 
탤런트 김용건의 낙태 강요 고소 사건으로 논란이 일고 있다. 김용건은 2021년 76세가 되었는데, 배우 하정우의 아버지다. 그런데 37세 여성이 그의 아이를 가졌다는 사건이다. 물론 여기까지는 그냥 개인사일 뿐인데, 문제는 김용건이 낙태를 강요했다며 법정 소송에 휘말린 것에 있다. 하지만, 양측의 주장이 많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사실은 법정에서 확인해야 할 상황이다. 한때, 김용건과 황신혜의 방송 로맨스도 이슈가 되었었는데, 팬들은 낙태 사건 논란에 실망을 나타내기도 했다.

 

 


 

[배우 김용건 낙태 논란] 하정우 부친 낙태 강요 고소에 오해 입장 밝혀

 

1967년 문화방송 특채 성우로 데뷔하였다. 또한 서울중앙방송(지금의 KBS 한국방송공사) 7기 공채 탤런트에 선발되어서 배우가 되었다.

1946년생인데 키가 178cm이고, 진한 얼굴선과 굵은 입술이 특징이다. 
1996년 빚더미 경제적 이유로 이혼했다.

장남 하정우(김성훈, 1978년생)와  차남 차현우(김영훈, 1980년생)가 있고, 2021년, 셋째 논란이 있는 중이다.
배우 하정우의 아버지로도 유명하다.

1976년 대마초 흡연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연기 활동을 중단하였다. 그러나 실제로는 대마초를 피우지 않았지만 동료들을 위해 혼자 죄를 뒤집어 쓰기를 자청했다고 한다.

'전원일기'의 큰아들 '용진'역과 예능 나 혼자 산다, 드라마 꽃보다 할배에서 국민적으로 유명세를 타게 되었다. 



한편 2021년, 70대 중반에 큰 논란에 휘말리게 된다. 
김용건이 39살 어린 여자친구로부터 임신·출산 문제로 법적 공방에 휩싸인 와중에, 김용건 측 변호사가 입장을 밝혔다. 

2008년부터 13년 간 교제했고 2021년 3월 임신을 하게 된 A씨에게 여건상 아이를 기를 수 없다며 낙태를 종용하였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에 A 여성은 김용건을 상대로 낙태 강요를 이유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A씨 측은 “13년을 숨어서 만났습니다. 이제는 배 속에 있는 생명까지 지우라 한다”며 하소연했다.

언론 '디스패치'는 김용건이 한 드라마 종영파티에서 인연을 맺고 13년 동안 관계를 이어온 37세 여성 A 씨로부터 낙태 강요 미수죄로 피소를 당했다고 이날 단독으로 보도했다. 

A 씨는 김용건이 출산을 반대하자 "이기적이며 무책임하다는 생각이 든다"라며 김용건을 고소했다고 한다.

 

 

그리고 김용건 측에서 입장문을 발표했다.
처음에는 현실적인 두려움(자신에 비해 한참 어린 A씨 입장도 걱정이 돼)에 아이를 낙태하자 권유한 건 사실이었으나, 곧 생각을 바꿔 아이를 낳아 책임지기로 했다고 한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소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해 이렇게 되었다며 사과와 함께 아이를 책임지겠다고 밝혔다.

그는 "현재 문자와 변호인을 통해 A 씨의 답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렇게 돼서 안타깝다"라고 전했다.
낙태를 강요했다는 A 씨의 주장에 대해서는 "자신보다 한참 어린 A씨의 입장을 걱정해 의사를 전했다"라며 출산을 원하는 A 씨의 의견을 수용하고 가족들과도 대화를 나눴다"라고 해명했다.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서는 이진호는 "여자친구라고 명확히 밝히긴 어렵지만 육체적인 관계가 있는 사이, 그런 관계를 무려 13년이나 이어왔다"며 "얼마 전 받은 제보에 의하면 김용건은 지난해 12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 황신혜에게 마음을 전하며 연애 모습을 연출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제작진 측은 '김용건이 예능 투입 전에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헤어진 지 얼마 안 됐다'고 귀띔했다.

한편 아들 하정우는 1978년생이다.

 

 


 

<저작권 표시>

이상의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원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백업 문서 안내>

이 문서는 위키백과와 나무위키의 백업 페이지입니다. 이 문서의 저작권은 공개 위키의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위키백과의 CC-BY-SA(저작자 표시, 동일조건변경허락), 나무위키의 CC BY-NC-SA(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변경허락), 위키트리의 CC-BY-SA(저작자 표시, 동일조건변경허락) 등이 적용됩니다. 
이 문서의 생성은 특정 부분의 비교, 정보, 참고, 간략화를 위한 것입니다.  (참고로, 문서의 생성 기록 일자까지의 업데이트가 최종임을 밝힙니다)

 


 

이것도 읽어 보세요!

 

AOA 권민아 신지민 실명 폭로 사건 - 사생활 성관계 폭로 논란

 

AOA 권민아 신지민 실명 폭로 사건 - 사생활 성관계 폭로 논란

신지민 권민아 실명 폭로 사건 설명: AOA의 권민아와 신지민의 폭로 논란이 팬들에게 놀라움을 주고 있다. 양측의 주장을 모두 들어봐야 진실이 드러나겠지만, 언론 기사와 사전 등을 통해 그마

kisscast.tistory.com

가수 임영웅 - 트로트 가수. 임영웅 담배 논란, 나이, 노래

 

가수 임영웅 - 트로트 가수. 임영웅 담배 논란, 나이, 노래

임영웅 트로트 가수. 임영웅 논란 ▶ 설명 : 가수 임영웅은 담배 논란과 마스크 논란에 정식으로 사과를 한 적이 있다. 이런 논란에 대한 해명과 함께 트로드 가수인 임영웅의 나이, 출신, 고향

kisscast.tistory.com

조국 부인 정경심 재판 판결 선고 전 법정 최후진술 내용

 

조국 부인 정경심 재판 판결 선고 전 법정 최후진술 내용

정경심 법정 최후진술 내용 ▶ 설명 : 전 법무부 장관 조국의 부인인 정경심 동양대 교수가 재판을 받았다. 이미 선고 받은 것은 지난 1심에서의 징역 4년, 벌금 5억 원이 있다. 이후 정경심은 법

kisscast.tistory.com

 

[[배우 김용건 낙태 논란] 하정우 부친 낙태 강요 고소에 오해 입장 밝혀]



Information in this article


˙ The title of this article: [배우 김용건 낙태 논란] 하정우 부친 낙태 강요 고소에 오해 입장 밝혀
˙ Blog Title: KISS CAST::KISS CAST
˙ Blog Description: 각종 지식 정보를 정리하고 백업하는 문서 블로그입니다. / This is a document blog that organizes and backs up various knowledge information. / 各種知識情報を整理しバックアップする文書ブログです。 / 整理和备份各种知识信息的文档博客。 / Es un blog de documentos que organiza y respalda información de conocimiento.
˙ RSS URL: https://kisscast.tistory.com/rss
˙ View related keywords at once (click)
˙ Error Reporting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