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cut to Body

위키 백업/연예-화제

윤계상 차혜영 결혼 발표 - 윤계상 연인 차혜영과 논픽션 정보


윤계상 차혜영 결혼 발표 - 윤계상 연인 차혜영과 논픽션 정보 / ⓒTHEICONTV, ItsNEWKorea


윤계상 차혜영

윤계상 결혼 연인

 

▶ 설명 : 
그룹 GOD의 멤버 윤계상이 차혜영과 결혼을 발표했다. 차혜영은 누구일까... 그녀는 뷰티 브랜드 논픽션의 대표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유아인과 함께 창작 아티스트 그룹인 스튜디오 콘크리트에서도 공동 대표를 맞고 있다. (위 사진은 해당 유튜브에서 캡처한 사진임)
논픽션은 어떤 회사인지, 유아인과의 창작 그룹은 어떤 그룹인지 등을 정리했다.

 

 


 

윤계상 차혜영 결혼 발표 - 윤계상 연인 차혜영과 논픽션 정보

 

그룹 god 출신 배우 윤계상(42)이 깜짝 결혼 발표를 낸 가운데 차혜영 예비신부의 정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윤계상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이 사업가인 5살 연하 여자 친구와 결혼한다고 밝혔다.

또한 "윤계상이 5세 연하 사업가 예비 신부를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는 지난해 말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저스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윤계상과 예비 신부는 지인 소개로 만나 지난해 말 교제를 시작했으며 최근 양가 부모님께 결혼 허락을 받아 가까운 시일 안에 부부의 연을 맺기로 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가까운 시일 안에 결혼식을 진행하기 어려워 혼인신고를 먼저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38세인 윤계상의 예비신부 차혜영은 유명 뷰티 브랜드 C 대표로 알려졌다.

윤계상 예비신부는 지난 2010년대 말 뷰티 브랜드를 론칭하고 단시간 내 온라인을 비롯해 편집숍, 뷰티 스토어 백화점까지 진출시키는 데 성공한 인물이다.

뷰티 브랜드 C는 논픽션(NONFICTION)이다. (아래 링크 참고)

https://nonfiction.kr/

향을 매개로 내면의 힘을 표현하는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NONFICTION)은 자신의 가장 솔직한 모습과 마주하는 시간을 위해 탄생한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다.

독특한 무드를 빚어내는 향수, 바디케어 제품 군을 선보인다.

특히,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를 성공적으로 이끈 차혜영 대표가 전개하여 론칭일부터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윤계상의 예비신부 차혜영은 배우 유아인과 함께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 공동 대표직을 맡고 있다. 또 지난 2018년에는 모델 P군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80년대 출생의 아티스트들이 주축이 되어 만든 이 그룹에는 유아인을 비롯 공동 대표 차혜영, 아티스트 권철화, 캐스퍼 강, 포토그래퍼 김재훈, 설치미술가이자 큐레이터 권바다, 에디토리얼 디렉터 박노섭 등이 소속되어 있다.

한남동에 마련한 갤러리, 아틀리에, 커피숍 등이 어우러진 오픈형 창작 스튜디오를 근거로 활동한다. 독립적 예술 사업과 영리 기업과의 협력 사업, 비영리 사회 환원 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병행한다.

 

배우 유아인은 차혜영과 함께 창작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Studio Concrete)의 공동 대표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다.

한편 윤계상은 1999년 그룹 god로 데뷔했으나 2004년 god를 탈퇴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2014년 god 15주년 프로젝트에 동참하며 팀에 다시 합류해 가수 활동을 재개했다.

한편 브랜드 논픽션에서 설명하는 내요은 아래와 같다.

논픽션의 모든 디자인 요소는 ‘빛(illumination)’이라는 주제로부터 출발합니다.
브랜드의 시각언어로 활용된 빛과 투명성은 자아를 발견하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는 동시에,
자신의 중심을 찾는 일의 중요성을 표현합니다.
제품의 보틀과 라벨을 포함한 논픽션의 다양한 이미지 요소는
빛의 농도, 미세한 음영의 변화, 그리고 섬세한 텍스쳐의 표현을 통해
논픽션과 함께 발견할 무수한 이야기의 표정을 그려냅니다.

 

 


 

<저작권 표시>

이상의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원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백업 문서 안내>

이 문서는 위키백과와 나무위키의 백업 페이지입니다. 이 문서의 저작권은 공개 위키의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위키백과의 CC-BY-SA(저작자 표시, 동일조건변경허락), 나무위키의 CC BY-NC-SA(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변경허락), 위키트리의 CC-BY-SA(저작자 표시, 동일조건변경허락) 등이 적용됩니다. 
이 문서의 생성은 특정 부분의 비교, 정보, 참고, 간략화를 위한 것입니다.  (참고로, 문서의 생성 기록 일자까지의 업데이트가 최종임을 밝힙니다)

 


 

이것도 읽어 보세요!

 

바르셀로나 떠난 메시의 이적 - PSG (파리 생제르맹 FC) 팀

 

바르셀로나 떠난 메시의 이적 - PSG (파리 생제르맹 FC) 팀

메시와 PSG Lionel Messi & 파리 생제르맹 FC ▶ 설명 :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가 PSG로 이적한다. 20년동안 함께 했던 바르셀로나를 떠나는 메시의 이적은 큰 충격일 수 밖에 없다. 바르셀로나가 재정

kisscast.tistory.com

[개그우먼 송인화 커밍아웃] 동성연애(레즈비언 공개)와 대마초 사건

 

[개그우먼 송인화 커밍아웃] 동성연애(레즈비언 공개)와 대마초 사건

송인화 개그우먼 ▶ 설명 : 송인화(개그우먼)가 레즈비언 커밍아웃을 해서 화제다. 영화 배우 겸 탤런트였던 그녀는 개그우먼으로 전향하며 화제를 모았었다. 그런데 송인화는 대마초 흡연으로

kisscast.tistory.com

[배우 김용건 낙태 논란] 하정우 부친 낙태 강요 고소에 오해 입장 밝혀

 

[배우 김용건 낙태 논란] 하정우 부친 낙태 강요 고소에 오해 입장 밝혀

김용건 낙태 논란 배우, 1946년생 ▶ 설명 : 탤런트 김용건의 낙태 강요 고소 사건으로 논란이 일고 있다. 김용건은 2021년 76세가 되었는데, 배우 하정우의 아버지다. 그런데 37세 여성이 그의 아

kisscast.tistory.com

 

[윤계상 차혜영 결혼 발표 - 윤계상 연인 차혜영과 논픽션 정보]



Information in this article


˙ The title of this article: 윤계상 차혜영 결혼 발표 - 윤계상 연인 차혜영과 논픽션 정보
˙ Blog Title: KISS CAST::KISS CAST
˙ Blog Description: 각종 지식 정보를 정리하고 백업하는 문서 블로그입니다. / This is a document blog that organizes and backs up various knowledge information. / 各種知識情報を整理しバックアップする文書ブログです。 / 整理和备份各种知识信息的文档博客。 / Es un blog de documentos que organiza y respalda información de conocimiento.
˙ RSS URL: https://kisscast.tistory.com/rss
˙ View related keywords at once (click)
˙ Error Reporting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