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cut to Body

위키 백업/엔터-여가

킹덤 아신전 뜻과 줄거리 배경 좀비 정보 - 작가 김은희


킹덤 아신전 뜻과 줄거리 배경 좀비 정보 - 작가 김은희 / ⓒ 아신전


킹덤 아신전

킹덤 아신전 뜻과 줄거리 정보

 

▶ 설명 : 
킹덤 아신전의 줄거리는 백년 간 사람의 왕래를 금지했었다는 조선시대 북방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아신전의 뜻은 여진족의 한 여자 아이의 이름이다. 이 아이가 커서 전지현으로 나오고, 킹덤 줄거리의 좀비가 어떻게 조선에 들어왔는지를 보여 준다. 킹덤 아신전에서 전지현은 신비의 불사초를 발견하고, 엄청난 활솜씨를 가진 주인공을 맡았다.

 

 


 

킹덤 아신전 뜻과 줄거리 배경 좀비 정보 - 작가 김은희

 

킹덤 아신전 작가 김은희의 이야기

 

《킹덤》은 2019년 1월 25일에 넷플릭스로 공개된 한국 드라마로, 배경은 조선시대이며, 좀비가 등장하는 사극이다.

시즌 2까지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현재는 스핀오프 시즌인 '킹덤: 아신전' 공개를 앞두고 있다.

《킹덤: 아신전》의 주연은 전지현이며, 시즌2의 민치록 역의 박병은 또한 등장한다.

촬영은 모두 마친 상태로 21년 중으로 개봉한다. 2021년 7월 23일

'킹덤: 아신전'은 조선을 뒤덮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담은 '킹덤'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다.

'킹덤' 시즌1과 시즌2 1화의 김성훈 감독과 김은희 작가가 북방으로 무대를 옮겨 '킹덤' 시즌2의 엔딩을 장식한 아신의 정체부터 조선을 휩쓴 생사초의 기원까지 모두가 궁금해했던 이야기를 들려준다.

 

 

 


킹덤 아신전 줄거리 배경

 

아신의 유년시절부터 킹덤 시즌1의 시작 전 시점까지의 행적을 다룬다.

그녀는 조선 북쪽에 귀화한 여진족 족장의 딸로, 해당 부족은 고기와 가죽을 주로 취급하는 백정집단이다.

병환으로 죽어가는 어머니를 살리기 위해 1백년 간, 사람이 들지 못한 폐사군(廢四郡. 엄한 국법으로 백년 간 사람의 출입이 금지되었다)의 산에 오르고, 그곳에서 우연히 발견한 동굴에서 불사초와 관련된 내용의 벽화를 보게 된다.

그러던 중 여진족 '파저위' 부족 일행이 조선의 삼을 캐기 위해 '폐사군'으로 향했고 죽음을 당한 사건이 발생하게 된다.

 

 


킹덤 아신전 줄거리

 

당시 북부 지역을 담당하던 민치록은 여진족 무리가 왜란으로 혼란한 조선을 위협할까 누군가에 의한 살인사건이 아닌 호환이라는 소문을 퍼뜨리기 위해 아신의 아버지에게 밀정으로써 해당 사실을 퍼뜨려주길 부탁한다.

하지만 조선과 여진족간의 대립구도에 중간에 끼어서 어느쪽에도 어우러지지 못하고 두 집단에게 피해를 받아온 인물이다. 조선에서는 천하다는 취급을 받으며 살아왔고 여진에게는 마을사람들이 몰살당했다.

아신은 본인이 받은 피해를 대가로 모두에게 복수를 하고자 생사초를 퍼트린, 킹덤 시리즈속 모든 비극의 원흉이자 조선과 여진의 갈등 한가운데에 끼어 어느 집단에도 어우러지지 못하고 핍박받는 여진족 귀화 조선인의 삶을 대표하는 캐릭터이다.​

 

 

 


 

<저작권 표시>

이상의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원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백업 문서 안내>

이 문서는 위키백과와 나무위키의 백업 페이지입니다. 이 문서의 저작권은 위키백과 등 공개 위키의 CC-BY-SA(저작자 표시, 동일조건변경허락)와 나무위키의 CC BY-NC-SA(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변경허락), 위키트리의 CC-BY-SA(저작자 표시, 동일조건변경허락), 페미위키의 CC-BY-SA 4.0(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를 따릅니다. 
이 문서의 생성은 특정 부분의 비교, 정보, 참고, 간략화를 위한 것입니다.  (참고로, 문서의 생성 기록 일자까지의 업데이트가 최종임을 밝힙니다)

 


 

이것도 읽어 보세요!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줄거리 의도, 방송시간, 원작, 등장인물 관계도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줄거리 의도, 방송시간, 원작, 등장인물 관계도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The Witch's Diner ▶ 설명 :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마녀식당에서 마녀 조희라가 동업자 정진, 이길용 등과 함께 대가가 담긴 소원을 판다는 이

kisscast.tistory.com

블랙 위도우 - 영화 뜻과 정보, 쿠키 영상 있다?, 등장인물 정보

 

블랙 위도우 - 영화 뜻과 정보, 쿠키 영상 있다?, 등장인물 정보

블랙 위도우 영화 블랙 위도우 뜻과 쿠기 영상 등 정보 ▶ 설명 : 영화 블랙 위도우가 마블 팬들에게 핫이슈가 되고 있다. Black Widow(블랙 위도우)의 뜻은 "흑과부"라는 뜻이다. "검은과부거

kisscast.tistory.com

AOA 권민아 신지민 실명 폭로 사건 - 사생활 성관계 폭로 논란

 

AOA 권민아 신지민 실명 폭로 사건 - 사생활 성관계 폭로 논란

신지민 권민아 실명 폭로 사건 설명: AOA의 권민아와 신지민의 폭로 논란이 팬들에게 놀라움을 주고 있다. 양측의 주장을 모두 들어봐야 진실이 드러나겠지만, 언론 기사와 사전 등을 통해 그마

kisscast.tistory.com

 

[킹덤 아신전 뜻과 줄거리 배경 좀비 정보 - 작가 김은희]



Information in this article


˙ The title of this article: 킹덤 아신전 뜻과 줄거리 배경 좀비 정보 - 작가 김은희
˙ Blog Title: KISS CAST::KISS CAST
˙ Blog Description: 각종 지식 정보를 정리하고 백업하는 문서 블로그입니다. / This is a document blog that organizes and backs up various knowledge information. / 各種知識情報を整理しバックアップする文書ブログです。 / 整理和备份各种知识信息的文档博客。 / Es un blog de documentos que organiza y respalda información de conocimiento.
˙ RSS URL: https://kisscast.tistory.com/rss
˙ View related keywords at once (click)
˙ Error Reporting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