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cut to Body

위키 백업/연예-화제

가수 임영웅 - 트로트 가수. 임영웅 담배 논란, 나이, 노래


가수 임영웅 - 트로트 가수. 임영웅 담배 논란, 나이, 노래 / ⓒ 임영웅


임영웅

트로트 가수. 임영웅 논란

 

▶ 설명 : 
가수 임영웅은 담배 논란과 마스크 논란에 정식으로 사과를 한 적이 있다. 이런 논란에 대한 해명과 함께 트로드 가수인 임영웅의 나이, 출신, 고향, 학력, 전공 등에 대한 정보를 정리했다.
원래 임영웅은 발라드 가수를 하려고 했었다. 아르바이트를 하며 어려운 시기를 견디다가 어느 순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그의 이야기도 정보로 제공한다.

 

 


 

가수 임영웅 - 트로트 가수. 임영웅 담배 논란, 나이, 노래

 

트로트 가수 임영웅 고향, 나이, 아르바이트

 

임영웅(林英雄, 1991년 6월 16일 ~ )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이다. 경복대학교 실용음악과(전문학사)를 나왔다.

어릴 때는 축구와 태권도를 배웠다. 편의점, 카페와 식당 등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한다. 데뷔 후에는 택배 상하차 알바와 군고구마를 판 적이 있다.

경기도 포천시 출생이며 음반은 "이제 나만 믿어요" "HERO"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등이 있다.

실용음악과를 전공한 임영웅은 발라드 가수를 꿈꿨지만, 포천시의 어느 가요제에 출연하게 됐는데, 관객들의 연령대를 고려해 <내 나이가 어때서>를 불렀다. 그때 가장 많은 박수를 받았고, 최우수상도 받았다.

트로트 가수로 진로를 꿈꾸게 된 것은 2016년 2월 14일 KBS 1TV 전국노래자랑 1787회 경기도 포천시 편에 출연해 최우수상을 받으면서부터이다.

2020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대국민 실시간 문자투표에서도 최다 득표로 1위를 차지하여 최종 1위인 진(眞) 을 차지하였다.

그 후로 트로트라는 범주를 넘어서 다양한 장르의 곡을 발표하고 있다.

 

 

 


임영웅 담배 논란

임영웅의 실내 흡연을 포착해 지자체에 신고한 것과, 언론이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TV조선 예능 ‘뽕숭아학당’녹화 중 대기 시간에 건물 안에서 흡연을 했다고 보도한 적이 있다. 부산 ‘미스터트롯’ 콘서트 때도 미성년자 출연진이 있는 실내에서 흡연을 하는 모습이 보였다는 글도 확산했다.

이에 대하여 임영웅이 실내 흡연 논란에 사과문을 발표하였다.

임영웅은 수년 전 연초를 끊은 이후 사용 되어온 전자담배를 줄이고자 평소에 니코틴이 함유되지 않은 액상을 병행하여 사용하였다. 니코틴이 함유되지 않은 액상은 담배가 아니라고 생각하였다고 했다.

녹화가 진행된 건물은 지상 23층 규모의 서울 마포구 DMC 디지털큐브로 실내는 금연 장소였다.

마포구청은 지난 11일 임영웅에게 실내 흡연 관련 과태료 10만 원을 국민건강증진법에 근거해 부과했다.

 


임영웅 마스크 논란과 해명

임영웅이 TV조선 '뽕숭아학당' 촬영 중 건물 실내에서 흡연을 했다고 보도해 논란이 일었다. 보도에 따르면 임영웅은 촬영 쉬는 시간 중 대기 장소에서 흡연하며 이동했다. 또 마스크도 착용하지 않은 상태였다.

5월 14일, 실내 흡연과 노 마스크로 논란에 휩싸였던 가수 임영웅이 사과 이후 처음으로 진심을 전했다. 유튜브 채널 'Rolling Stone Korea'에는 임영웅 인터뷰 영상이 게시됐다.

그는 노래를 할 때 마음가짐에 대해 "많은 팬 분들에게 처음 보여드렸던 이미지가 있어서 더 진중하고 더 깊이 있게 곡에 대해 연구를 한다"면서 "처음부터 남다른 사연으로 음악을 들려드렸기 때문에 그 이미지를 계속 보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래서 노래 한 곡을 할 때매다 가볍게 하지 않고 '이 노래는 어떤 마음을 담아서 노래하면 되겠구나'라고 진중하고 깊이 있게 생각하면서 노래를 하려고 한다"며 "그런 마음으로 여러분들에게 다가가려고 한다"고 끝마쳤다.

​​

 


 

<저작권 표시>

이상의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원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백업 문서 안내>

이 문서는 위키백과와 나무위키의 백업 페이지입니다. 이 문서의 저작권은 위키백과 등 공개 위키의 CC-BY-SA(저작자 표시, 동일조건변경허락)와 나무위키의 CC BY-NC-SA(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변경허락), 위키트리의 CC-BY-SA(저작자 표시, 동일조건변경허락), 페미위키의 CC-BY-SA 4.0(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를 따릅니다. 
이 문서의 생성은 특정 부분의 비교, 정보, 참고, 간략화를 위한 것입니다.  (참고로, 문서의 생성 기록 일자까지의 업데이트가 최종임을 밝힙니다)

 


 

이것도 읽어 보세요!

 

오또맘(본명 오태화) - 뜻, 인스타그램, 몸매, 나이, 사생활 논란

 

오또맘(본명 오태화) - 뜻, 인스타그램, 몸매, 나이, 사생활 논란

오또맘 본명 오태화 ▶ 설명 : 오또맘의 본명은 오태화이며, 인스타그램에서 몸매와 나이로 화제에 오른 인물이다. 그러나 한편 실제 사진이 등장하자 소탈하다는 평도 받았다. 오또맘의 사생

kisscast.tistory.com

영화 랑종 - 뜻, 줄거리 영화 정보, 후기 평가

 

영화 랑종 - 뜻, 줄거리 영화 정보, 후기 평가

영화 랑종 랑종 뜻, 줄거리 영화 정보 ▶ 설명 : 정말 무섭다는 소문이 자자했던 영화가 개봉했다. 영화 랑종의 줄거리는 태국의 한 산골마을에서 벌어지는 일을 담고 있다.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kisscast.tistory.com

블랙 위도우 - 영화 뜻과 정보, 쿠키 영상 있다?, 등장인물 정보

 

블랙 위도우 - 영화 뜻과 정보, 쿠키 영상 있다?, 등장인물 정보

블랙 위도우 영화 블랙 위도우 뜻과 쿠기 영상 등 정보 ▶ 설명 : 영화 블랙 위도우가 마블 팬들에게 핫이슈가 되고 있다. Black Widow(블랙 위도우)의 뜻은 "흑과부"라는 뜻이다. "검은과부거

kisscast.tistory.com

 

[가수 임영웅 - 트로트 가수. 임영웅 담배 논란, 나이, 노래]



Information in this article


˙ The title of this article: 가수 임영웅 - 트로트 가수. 임영웅 담배 논란, 나이, 노래
˙ Blog Title: KISS CAST::KISS CAST
˙ Blog Description: 각종 지식 정보를 정리하고 백업하는 문서 블로그입니다. / This is a document blog that organizes and backs up various knowledge information. / 各種知識情報を整理しバックアップする文書ブログです。 / 整理和备份各种知识信息的文档博客。 / Es un blog de documentos que organiza y respalda información de conocimiento.
˙ RSS URL: https://kisscast.tistory.com/rss
˙ View related keywords at once (click)
˙ Error Reporting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