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cut to Body

위키 백업/연예-화제

AOA 권민아​ 열애설 양다리 사건 정리


AOA 권민아​ 열애설 양다리 사건 정리 / ⓒ Shaq32


AOA 권민아

설명: 권민아는 걸그룹 AOA의 멤버였다. 그러나 양다리 열애설과, 신지민의 실명 폭로 등 권민아 논란이 계속 확산 중이다. 물론 양측의 입장을 다 들어봐야 진짜 사실을 알게 되겠지만, 권민아의 전 남친 논란 사건에 대해 현재까지 알려진 언론 및 게시판 확산 자료로 정리해 본다.
(단 여기의 내용은 단순 인용들을 복사해 놓은 것이므로, 모든 것이 사실이라고 단정할 수는 없다. 반드시 다른 언론 보도와 비교하여 사실을 확인 바람)

 

 


 

AOA 권민아 열애설 양다리 사건 정리

 

AOA 권민아

 

권민아(權珉娥[1], 1993년 9월 21일 ~ )는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과거 걸 그룹 AOA의 서브보컬, 리드래퍼, 베이스를 맡았었다.

FNC 엔터테인먼트 에서 주최하는 공개 오디션을 보러 갔고, 얼떨결에 합격을 하게 됐다.

2년 5개월의 연습생 생활을 거쳐 AOA로 데뷔하게 되었다. 2019년 5월 13일 소속사와 전속계약이 만료돼 탈퇴하였다.

 

권민아 양다리 관련 언론보도

 

권민아 "양다리, 여우짓 다 인정"..전 남친 "모든건 제 잘못"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와 공개 열애 후 양다리 논란에 휩싸였던 A씨가 사과했다. A씨는 5일 소셜미디어에 "제가 권민아와 전 여자친구 양쪽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숨겼고 거짓과 모함으로 시작된 일"이라며...

권민아 SNS '또 논란'..양다리→왕따 언급→멤버 실명 저격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의 SNS가 연일 논란 거리를 생산하고 있다. 최근 '양다리 논란'을 해명·인정한 공간으로써 세간의 관심을 모았는데, 이번에는 AOA 내 괴롭힘 사건을 다시 언급한데 이어 한 멤버의 실명...

권민아, SNS 중단 선언→하루 만에 게시물 올렸다 삭제 [종합]

AOA 출신 연기자 권민아가 SNS를 잠정 중단하겠다고 선언했다. 하지만 하루 만에 게시물을 올렸다가 결국 삭제했다. 지난해 7월 AOA 전 리더 신지민의 괴롭힘을 폭로했던 권민아는 최근 남자...

권민아 전 남친, 양다리 사과 "여친 아버지 협박 문자 사실 아니다"

AOA 전 멤버 권민아와 공개 열애 중 양다리 논란이 불거졌던 남자친구 B씨가 사과문을 올렸다. B씨는 5일 인스타그램에 “먼저 전 여자친구한테 머리 숙여 사과하고 싶다”며 “저 때문에 많은 피해를 보게 만들어서 정말 죄송하다. 전...

 

​권민아 남친 열애설 이후 상황

​(이 내용은 단순 복사 인용이므로 사실일 수도 아닐 수도 있다. 그러므로 반드시 다른 언론 자료와 비교 검토해야 억울한 일이 발생하지 않는다)

 

2021년 6월 26일 새벽 5시경, 권민아의 인스타그램에 한 남성과 함께 찍은 사진이 게시되었다. 남성이 상의를 탈의하고 있는 데다 둘의 관계가 애틋해보였고 하트 이모티콘까지 남겼기 때문에, 남자친구냐고 물어보는 댓글을 많은 사람들이 남겼으며 이에 권민아는 답글로 남자친구임을 인정하였다. (권민아의 언급에 따르면 일반인이라고 한다. 이름은 유준영, 98년생)

하지만 같은 날 오후 8시경, 네이트판에 한 게시글이 올라오면서 논란이 시작되었다.

https://pann.nate.com/talk/360738636

(링크 인용: "수정) 권민아 남자친구..내 친구 남친이 바람피는거야")

https://archive.is/muzfz

(링크 인용: "수정) 권민아 남자친구..내 친구 남친이 바람피는거야")

내용을 요약하면 그의 남자친구는 사실 직전까지 3년 동안 만나며 동거 중이던 여자친구가 있었고 게시자는 그 남성의 전 여자친구의 친구라는 것이다. 문제로 제기한 건 권민아가 그 남성이 여자친구가 있는 것을 인지하면서도 인스타 DM을 통해 먼저 접촉을 시도한 점이다.

 

이를 시작으로 두 사람의 연락이 시작되었고 이 남성은 전 여자친구에겐 군대 선임과 외박을 한다고 거짓말을 치고 권민아와 이틀밤을 같이 보냈다는 것이다. 그렇게 군대 선임과 함께하고 있다는 그는 다음 날 새벽에 권민아의 인스타그램에 같이 찍은 사진으로 올라오게 된 것.

 

 

팬들의 제보와 게시판 글들

​(이 내용은 단순 복사 인용이므로 사실일 수도 아닐 수도 있다. 그러므로 반드시 다른 언론 자료와 비교 검토해야 억울한 일이 발생하지 않는다)

 

이에 그는 네이트판 게시글이 올라온 지 1시간 만에 장문의 답글로 반박&해명 글을 게시했다.

그러나 올라온 해명글은 '몇몇 부분이 사실과 다르다.'는 것만 지적하고 있을 뿐, 결국 '전 여자친구와 완전히 헤어지지는 않은 상황에서 접촉이 일어났고, 지금 여친이랑 완전히 정리가 된다면 사귀자고 했다.'라고 말하는 등 사실관계를 완전히 부인하지는 않았으며, 2020년 7월 3일에 보낸 응원 메시지에 굳이 11개월이 지난 2021년 6월 10일에 남자친구에게만 답했다는 점과 그 이후로 16일이라는 시간 만에 연인이 되었다는 점 등에 의문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다.

권민아 자신도 남자친구가 전 여자친구와 만나던 도중 서로 좋은 감정을 느껴 헤어지고 자신과 사귀자고 했음을 인정하였지만 이것이 바람은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다.

(상단의 해명글을 보면 "하지만 여자친구 있는 남자를 왜 만납니까?", "만날 정도의 마음이 생길 수가 있을까요? 다른 사람과 연애 중인 분에게?", "지금 제가 바람폈어요? 네? 잘 사귀고 있는 사람들한테 가서 남자 데리고 왔습니까..", "왜 제가 바람을 폈다고들 하시는지", "바람의 정의를 모른다고 하셨죠? (중략) 그럼 먼저 고소든 뭐든 하시면 되잖아요." 등등 본인은 일절 바람에 대해 부인하고 있다)

2021년 6월 10일에 사실상 처음 연락했으며(남자 쪽에서 먼저 연락을 했었던 것은 약 1년 전인 AOA 사건이 시작되던 날이었기 때문) 2021년 6월 26일에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그 사이 기간인 16일 내에 권태기에 대한 연애상담, 호감의 형성, 여자친구와의 이별, 권민아와의 연애를 모두 했다는 점에서 환승이별일 가능성이 높다는 의견이 많다.

(남자친구의 인스타, 틱톡 계정에 있던 전 여자친구의 사진조차 해명글이 올라온 이후에 정리되었다)

해당 DM에서 권민아는 남성에게 그림을 그려줄 것을 부탁하며, 본인이 직접 찾아가서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권민아가 보낸 DM의 '여자친구 분이랑도 너무 보기 좋아서'라는 내용으로 권민아는 해당 남성이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DM으로 연락을 걸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굳이 여자친구를 언급한 것도 연인이 있는 사람의 여자친구를 언급하며 본인은 사심이 없다는 태도를 드러내는 것으로 보인다는 여론이 대다수. '그림을 본인이 직접 찾으러 간다'는 말이 연예인이 물건을 택배로 받는 것도 아니고 직접 찾으러 간다는 점에서 사실상 목적을 가지고 접근했다는 것을 보여준다는 평도 많다. 해당 남성의 SNS에 올라온 그림이 과연 그려달라고 부탁할 만한 실력인지에 대해서도 갑론을박이 있다.

 

위키 사전에 올라온 비판 인용

​(이 내용은 단순 복사 인용이므로 사실일 수도 아닐 수도 있다. 그러므로 반드시 다른 언론 자료와 비교 검토해야 억울한 일이 발생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본인은 이 사건을 마녀상황(...?)이라고 표현하며 자신에게는 잘못이 없다는 적반하장식 태도를 보이고 있다.(저 글이 또 저에게 마녀상황을 이라고 한 것을 볼 때 위의 간호사 갑질 폭로에도 자신은 잘못한 것이 없다는 입장일 확률이 높다. 당연하지만 간호사에게 사과는 없었다.) 권민아의 태도를 강력하게 비판하는 기사도 나오고 있다. 방귀 뀌고 성낸 권민아, 남자 얻고 대중 잃었다

https://tenasia.hankyung.com/topic/article/2021062716254

(링크 인용: "[우빈의 조짐] 방귀 뀌고 성낸 권민아, 남자 얻고 대중 잃었다")

이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전 여자친구가 1998년생임을 강조하며 논점을 흐린다는 댓글이 많으며,

(간호사 사건 때도 계속해서 '나보다 어린' 간호사가 버릇없이 굴었음을 강조했다. 두 사건 모두 나이는 전혀 상관이 없다. 간호사가 권민아보다 나이가 많건 어리건 환자 응대를 어떻게 했느냐에 따라 잘한 거냐 잘못한 거냐가 결정되는 거고, 98년생은 논쟁의 여지조차 없는 성인이며 권민아의 현 남친과 사귀기 시작했을 때(3년 전부터) 성인이었기 때문에 해당 사건에서 전혀 상관도 없고 언급할 필요도 없는 디테일이다.)

 

계속 입장문을 수정하며 자신의 말은 진실이라고 주장하는 것이 설득력이 떨어진다는 평이 대다수이다. 또한 실제로는 전여친의 아버지가 남자친구를 전화로 질책한 것을 전 여자친구의 아버지가 본인에게 욕설 전화를 한 것처럼 오해하게 글을 쓰기도 했다. 이 사건으로 인해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고 대중들의 질책이 많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그 후 7월 1일 오후 11시 경, 전 여자친구의 추가 폭로글이 올라왔다.

https://m.pann.nate.com/talk/360863199?&currMenu=search&vPage=1&order=N&stndDt=&q=권씨&gb=&rankingType=total&page=1

(링크 인용: "안녕하세요. 권XX 바람 이슈 당사자입니다")

해당 증거를 통해 환승 이별 종용은 거의 기정 사실화되었고, 전 여자친구의 아버지가 협박했다는 주장도 전부 거짓으로 드러났다. 결국 권민아는 더 많은 비판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후 한 네티즌의 DM에 대한 답장으로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AOA 권민아 사건 관련 자료

​(이 내용은 단순 복사 인용이므로 사실일 수도 아닐 수도 있다. 그러므로 반드시 다른 언론 자료와 비교 검토해야 억울한 일이 발생하지 않는다)

 

7월 4일 새벽 권민아가 인스타그램으로 사건을 언급했는데 사과문이 아닌 사과를 하겠다는 내용이다. 이후 삭제되었다.

https://pann.nate.com/talk/360914899

(링크 인용: "권민아 사과 표명 하겠다고 글 올라옴")

캡쳐본 댓글로 몇몇 네티즌들의 질문과 비판에 반박하기도 했다.

https://namu.wiki/w/파일:pannapp_2021-07-04_23_39_14.jpg

https://namu.wiki/w/파일:defa맴ult.jpg

https://namu.wiki/w/파일:97729443-1e05-4e69-ab48-8946a22a5c90.jpg

https://namu.wiki/w/파일:1617144f-8ab4-4c77-8394-4021a12f17c0.jpg

https://namu.wiki/w/파일:1617144f-8ab4-4c77-8394-4021a12f17c0.jpg

(링크 인용: "권민아가 설현 언급함")

(이상 나무위키 저장 이미지 링크)

7월 4일 오후 10시 40분경, 권민아의 인스타에 사과문이 올라왔으며 양다리 의혹을 인정했다.

https://www.instagram.com/p/CQ6Dc6NsTVS/?utm_medium=copy_link

(링크 인용: 인스타그램 링크)

권민아 학교폭력 가해 의혹

남자친구와의 관계 논란이 발생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네이트판에 권민아가 학교폭력 가해자라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왔고,

https://m.pann.nate.com/talk/360754292

(링크 인용: "권민아는 진짜 왕따 가해자였을까?")

이에 본인이 DM으로 해명하며 의혹을 부인했다.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aoa&no=2218285

(링크 인용: "판 댓글에서 주움(feat. 학폭)")

2021년 7월 3일. 디시인사이드 AOA 갤러리에서 권민아의 과거 폭로 사태 이후 1년 만에 성명서를 발표했다. 내용은 아래와 같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3/0003624145?sid=103

(링크 인용: "“왕따 없었다” AOA 갤러리, 권민아 폭로 1년 만에 성명 [전문]")​​

 

 


 

<저작권 표시>

이상의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원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백업 문서 안내>

이 문서는 위키백과와 나무위키의 백업 페이지입니다. 이 문서의 저작권은 위키백과의 CC-BY-SA(저작자 표시, 동일조건변경허락)와 나무위키의 CC BY-NC-SA(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변경허락)를 따릅니다. 
이 문서의 생성은 특정 부분의 비교, 정보, 참고, 간략화를 위한 것입니다.  (참고로, 문서의 생성 기록 일자까지의 업데이트가 최종임을 밝힙니다)

 


 

이것도 읽어 보세요!

 

유재하의 여인 - 가수 유재하의 노래, 한 여자를 위한 곡이었다

 

유재하의 여인 - 가수 유재하의 노래, 한 여자를 위한 곡이었다

유재하의 여인 - 가수 유재하의 노래, 한 여자를 위한 곡이었다 그대 내 품에, 사랑하기 때문에, 지난 날, 우울한 편지... 유재하의 노래, 여인 가수 유재하는 1987년 사망했다. 그때 유재하

kisscast.tistory.com

금고형이란? - 금고 뜻, 징역과 차이, 법률용어 (금고 이상의 형)

 

금고형이란? - 금고 뜻, 징역과 차이, 법률용어 (금고 이상의 형)

금고 설명: 법률용어, 형벌 중에서 금고를 설명합니다. 교도소에 수감되는 것은 같은데, 금고와 징역이 어떻게 다른지, 어떤 경우에 금고를 주는지를 설명합니다. 또한 금고형이란 뜻을 정의하

kisscast.tistory.com

메타버스 뜻, 의미 설명 - 메타버스란 가상세계다 / Metaverse

 

메타버스 뜻, 의미 설명 - 메타버스란 가상세계다 / Metaverse

메타버스 설명: 메타버스란 무엇인가를 알아보고, 메타버스 뜻과 영어, 정의, 종류 등을 정리한다. 메타버스 뜻, 의미 설명 - 메타버스란 가상세계다 Metaverse 메타버스의 뜻 현실의 나를 대

kisscast.tistory.com

 

[AOA 권민아​ 열애설 양다리 사건 정리]



Information in this article


˙ The title of this article: AOA 권민아​ 열애설 양다리 사건 정리
˙ Blog Title: KISS CAST::KISS CAST
˙ Blog Description: 각종 지식 정보를 정리하고 백업하는 문서 블로그입니다. / This is a document blog that organizes and backs up various knowledge information. / 各種知識情報を整理しバックアップする文書ブログです。 / 整理和备份各种知识信息的文档博客。 / Es un blog de documentos que organiza y respalda información de conocimiento.
˙ RSS URL: https://kisscast.tistory.com/rss
˙ View related keywords at once (click)
˙ Error Reporting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