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cut to Body

키스캐스트

바이오하자드 게임, 영화, 만화, 소설, 프렌차이즈 정보

바이오하자드 게임, 영화, 만화, 소설, 프렌차이즈 정보

 

 

레지던트 이블 프랜차이즈는 다양한 영화, 만화책, 소설을 포함한 비디오 게임과 끼워 팔기 상품과 상품들을 특징으로 한다.



바이오하자드 만화


1997년 마블 코믹스는 원래의 플레이 스테이션 게임과 함께 홍보용 경품으로 발매된 원래의 레지던트 이블을 원작으로 한 싱글 프로그램 만화를 출판했다.
1998년, WildStorm은 "레지던트 이블: 공식 코믹 매거진은 5개의 이슈를 지속했다. 처음 4개의 이슈는 이미지에 의해 출판되었고, 5번째와 마지막 이슈는 Wildstorm자신들에 의해 출판되었다. 각 호는 관련된 측면 스토리뿐만 아니라 경기의 사건들을 각색한 단편들의 모음이었다. 페리처럼 이 만화도 레지던트 이블 2(시리즈의 최신 게임)를 넘어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탐구해 이후의 게임들에 의해 방해를 받았다. 와일드 스톰은 '레지던트 이블'이라는 제목의 4개의 미니 시리즈도 출판했다. 찰리 팀의 시련을 묘사한 파이어 앤 아이스, 이 만화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세번째 스타 팀. 2009년에, Wildstorm은 종이 표지로 된 컬렉션에 Fire&Ice를 다시 실었다.

 



홍콩에서는 바이오 하자드 3과 코드:베로니카를 이청행이 공식적으로 허가했다. 후자는 영어로 번역되었고 Wildstorm에 의해 4개의 그래픽 소설 모음으로 출판되었다.
2009년에, Wildstorm은 "레지던트 이블 5"라는 제목의 만화책의 전편을 출판하기 시작했는데, 이 책은 Minagear와 HolidaySugarman이라는 BSAA의 두 멤버들을 중심으로 하고 있다. RicardoSanchez가 쓰고 KevinSharpe와 JimClark이 삽화를 그렸다, 첫번째 문제는 2009년 3월 11일에 출판되었다. 2009년 11월 11일, 3차분이 발표되었고 4차분은 2010년 3월 24일에 발표되었다. 마침내 6번째 이자 마지막 책이 2011년 2월에 출판되었다.

 

 

바이오하자드 영화들

라이브 액션 영화

로고의 실제 동영상 버전
주요 기사: 레지던트 이블(영화 시리즈)
6편의 실제 액션 레지던트 이블 영화는 모두 폴 W.S. 앤더슨이 쓰고 제작했다. 이 영화들은 게임의 전제를 따르는 것이 아니라 일부 게임 캐릭터들을 보여 준다. 이 시리즈의 주인공은 이 영화들을 위해 만들어진 원작 캐릭터인 앨리스이다. 비평가들의 부정적인 반응에도 불구하고, 이 실제 액션 영화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10억달러 이상을 벌었다. 그들은 현재까지 각각의 연속된 영화로 번 돈의 양을 증가시키는 유일한 비디오 게임이다. 이 시리즈는 2012년 기네스 북에 오른 "비디오 게임의 가장 성공적인 영화 시리즈"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 영화는 또한 이 시리즈를 "비디오 게임에 기반을 둔 가장 성공적인 영화 시리즈"로 묘사하고 있다.

 



바이오하자드 애니메이션 영화
레지던트 이블 프랜차이즈에 바탕을 둔 네편의 컴퓨터 애니메이션 공포 영화가 제작되었다. 이 영화들에는 레온 케네디, 클레어 레드 필드, 아다 웡 등이 출연하며, 이 영화들의 원작 캐릭터들도 새롭다. 이 네개의 영화는 바이오 하자드 4-엑스터(2000), 레지던트 이블: 디제너레이션(2008), 레지던트 이블:Damnation(2012), 레지던트 이블: Vendetta(2017년).

 


바이오하자드 프렌차이즈

레지던트 이블 테마 레스토랑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가 대중 문화에 미치는 영향을 보여 주는 한 예다.
수년 간 다양한 장난감 회사들이 레지던트 이블 라이센스를 획득해 왔고 각각은 그들만의 독특한 레지던트 이블 액션 피규어나 모델을 생산해 왔다. 여기에는 토이 비즈, 팔리사데스 토이즈, NECA및 핫 토이즈가 포함되며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도쿄 마루이는 또한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에서 가스 블로 백 에어 컷의 형태로 사용된 대포의 복제품을 만들었다. 일부 모델들은 레지던트 이블 3에서 선 보이는 STARSBeretta와 사막 이글을 한정된 판에 포함시켰는데, 이 한정판에는 코드:베로니카와 레지던트 이블 리메이크작의 "사무라이 엣지"권총이 포함되어 있었다. 다른 상품들은 "T-virusAntidote"라고 불리는 에너지 드링크를 포함한다.

레지던트 이블 아카이브는 캡콤의 직원들이 쓴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의 참고 가이드다. 이것은 영어로 번역되었고 BradeSames에 의해 출판되었다. 이 가이드에서는 레지던트 이블 0, 레지던트 이블 2, 레지던트 이블 3, 그리고 코드:베로니카에 대해 모두 설명하고 요약합니다. 주요 플롯 분석과 함께, 캐릭터 관계 차트, 아트 워크, 아이템 설명, 다섯개의 모든 게임에 대한 파일 스크립트도 포함됩니다. 두번째 기록 보관소 책은 나중에 2011년 12월에 출간되었으며 레지던트 이블 4, 레지던트 이블 5는 레지던트 이블 5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엄브렐라 크로니클즈와 레지던트 이블: 다크 사이드 크로니클즈와 2008년 CGI영화, 레지던트 이블: 퇴화. 두번째 아카이브 볼륨은 Capcom에서도 번역되었고 BradeSames에서도 출판되었다.

2012년 도쿄에 문을 연 바이오 하자드 카페 앤 그릴 S. 유니버설 올랜도에서 열린 2013년 할로윈 호러 나이트에서는 레지던트 이블 2와 레지던트 이블 3:네메시스를 바탕으로 한'레지던트 이블:라쿤 시티로부터의 탈출'이라는 유령의 집이 선 보였다.

 

 


바이오하자드 소설


첫번째 레지던트 이블 소설은 히로유키 Ariga의 소설 NovellaBiohazard였다. 1997년에 '바이오 하자드의 진정한 이야기'라는 책의 한 부분으로 출판된 시작은 바이오 하자드의 세가 새턴 버전과 함께 사전 주문 보너스로 주어졌다. 이 이야기는 크리스가 그의 실종된 친구 빌리 래비트슨의 실종을 조사하는 최초의 레지던트 이블의 사건의 전주곡 역할을 한다.

처음 다섯 게임에 대한 소설을 썼으며, 게임 사이에 일어나는 두개의 원본 소설을 썼다. 소설들은 종종 게임 밖과 그 밖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탐구함으로써 게임의 줄거리를 자유롭게 이용한다. 이것은 종종 소설들이 나중에 게임에 의해, 그리고 몇번의 경우에 모순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소설들에서 주목할 만한 요소 중 하나는 원작 캐릭터 트렌트로, 주인공들을 돕는 신비한 막후 조종자 역할을 자주 했다. 페리의 소설은 울피나에 의해 번역되어 일본에서 새로운 커버 아트와 함께 발매되었다. 페리의 소설, 특히 엄브렐라 음모도 바이오 하자드에서 일어난 사건을 암시했다. 빌리 래비슨의 실종과 브라이언 아이언의 시장 출마와 같은 시작. 페리의 소설에 대한 새로운 커버 아트 작품의 재출작은 레지던트 이블의 발표와 동시에 2012년에 시작되었다:리트리뷰션과 각각의 소설의 소설화.

 



일본에는 바이오 하자드 원작 소설 3부작이 있다. 호카이 노 요주(北海 妖獣), 불이 켜져 있다. "북해의 이상한 야수"는 1998년에 출판되었고 급행 버스의 직원들과 급행 버스 기사에 의해 쓰여졌다. 또 다른 두권의 소설이 2002년에 출판되었는데, 기무라 수이엔과 아이자와 다다시의 로즈 블랭크가 그것이다. 이 소설들의 공식적인 영어 번역본은 아직 출판되지 않았지만, 마지막 두권은 독일어로 번역되어 2006년에 출판되었다.

5개의 영화 중 4개의 시나리오;창세기, 묵시, 멸종, 그리고 전환은 키스 데칸 디도가 쓴 것이고, 반면에 요한 셜리는 역행렬을 소설화 받지 못 했다. 제네시스 소설은 이 영화가 개봉된 지 2년이 지난 2007년 7월, 이 영화가 개봉되기 두달 전,'멸종'소설이 출시된 후에 출판되었다. 마키노 오사무가 쓴 드칸디도 버전과 무관하게 일본에서 첫 영화를 소설화했다. 마키노는 '레지던트 이블'이라는 게임을 바탕으로 두개의 소설을 썼다. 엄브렐라 연대기 이 책들은 이 게임의 두 부분의 직접적인 소설로서 일본어와 독일어로만 출판되었다. 제목이 바이오 하자드인 첫번째 소설: 엄브렐라 크로니클즈 A측과 레지던트 이블: 독일의 엄브렐라 연대기 1은 2007년 12월 22일에 개봉되었다. 바이오 하자드라는 제목의 두번째 소설: 엄브렐라 크로니클즈 B면과 레지던트 이블: 독일의 엄브렐라 연대기 2는 2008년 1월에 출판되었다.

 

<바이오하자드, 게임, 영화, 만화, 소설, 프렌차이즈 정보>



Information in this article


˙ The title of this article: 바이오하자드 게임, 영화, 만화, 소설, 프렌차이즈 정보
˙ Blog Title: KISS CAST::KISS CAST
˙ Blog Description: 각종 지식 정보를 정리하고 백업하는 문서 블로그입니다. / This is a document blog that organizes and backs up various knowledge information. / 各種知識情報を整理しバックアップする文書ブログです。 / 整理和备份各种知识信息的文档博客。 / Es un blog de documentos que organiza y respalda información de conocimiento.
˙ RSS URL: https://kisscast.tistory.com/rss
˙ View related keywords at once (click)
˙ Error Reporting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