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cut to Body

키스캐스트

중세 유럽 식생활 - 중세 유럽의 요리는 어땠을까?

중세 유럽 식생활 -  중세 유럽의 요리는 어땠을까?

 

중세 유럽 식생활 - 중세 유럽의 요리는 어땠을까 ⓒ geograph.org.uk


 

밀은 귀족이나...

 

중세의 요리는 5세기에서 15세기까지 지속된 중세 유럽의 다양한 문화의 음식, 식습관, 조리법을 포함한다. 이 기간 동안에, 다이어트와 요리는 그 이후의 초기의 현대 유럽 요리의 토대를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되었던, 이후의 초기의 현대적인 시대에 비해 덜 바뀌었다. 쌀이 늦게 소개되었기 때문에, 곡물은 중세 초기에 가장 중요한 주식으로 남았고, 감자는 오직 1536년에 소개되었고, 이후에 널리 소비되었다. 보리, 귀리, 호밀이 가난한 사람들에 의해 먹혔다. 밀은 지배 계급을 위한 것이었다. 이것들은 사회의 모든 구성원들에 의해 빵, 죽, 죽, 파스타로 소비되었다. 파바 콩과 채소는 낮은 주문의 곡물 기반의 식단에 중요한 보충 물는 낮은 주문의 곡물 기반의 식단에 중요한 보충 물이었다.

 

 


중세 유럽 식생활은 쇠고기도 귀했다

 

고기는 더 비쌌고 따라서 더 고명하다. 사냥으로 얻은 고기의 일종인 게임은 귀족들의 식탁에서만 흔하게 볼 수 있었다. 가장 일반적인 정육점의 고기는 돼지 고기와 닭고기 그리고 다른 국내산 가금류였다. 땅에 더 많은 투자를 필요로 하는 쇠고기는 흔하지 않았다. 대구와 청어는 북부 주민들 사이에서 주류를 이루고 있었다. 건조하거나 훈제하거나 소금에 절인 채, 내륙으로 멀리 갔지만, 다양한 종류의 다른 소금물과 민물고기도 먹었다.

 

 

 


중세 유럽은 음식도 제한


느린 운송과 음식 보존 기술은 많은 음식들의 장거리 무역을 매우 비싸게 만들었다. 이것 때문에 귀족들의 음식은 가난한 사람들의 음식보다 외국의 영향을 더 많이 받았다;그것은 이국적인 양념과 비싼 수입에 의존했다. 각 계층의 사회가 그것 위의 것을 모방함에 따라, 12세기 이후의 국제 무역과 외국 전쟁의 혁신은 중세 도시의 상위 중산층을 통해 점차 퍼져 나갔다. 향신료와 같은 사치품을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없게 하는 것 외에도, 법령은 특정 사회 계층의 특정 음식의 소비를 금지했고, 사치스러운 법은 신흥 부유층의 눈에 띄는 소비를 제한했다. 사회적 규범들은 노동자 계급의 음식은 덜 정제되어야 한다고 규정했다. 왜냐하면 노동자의 노동력과 한 사람의 음식 사이에 자연스럽게 유사하다고 믿었기 때문이다. 육체 노동은 거칠고 싼 음식을 필요로 한다.

 

 


 

향신료의 시작은 중세 유럽 요리

 

중세 후반에 개발된 세련된 요리는 유럽 전역의 귀족들의 기준이 되었다. 상류층의 중세 음식에서 전형적인 매우 양념이 많이 들어간 달콤한 소스의 일반적인 양념은 야채, 포도주, 그리고 후추, 생강과 같은 향신료와 함께 식초를 포함했습니다. 이것들은 설탕이나 꿀의 광범위한 사용과 함께 많은 음식에 달콤한 맛을 주었다. 아몬드는 수프, 찌개, 소스, 특히 아몬드 우유의 시커너로 매우 인기가 있었다.

 

 

중세 유럽, 식생활,중세 유럽의 요리는 어땠을까?

 



Information in this article


˙ The title of this article: 중세 유럽 식생활 - 중세 유럽의 요리는 어땠을까?
˙ Blog Title: KISS CAST::KISS CAST
˙ Blog Description: 각종 지식 정보를 정리하고 백업하는 문서 블로그입니다. / This is a document blog that organizes and backs up various knowledge information. / 各種知識情報を整理しバックアップする文書ブログです。 / 整理和备份各种知识信息的文档博客。 / Es un blog de documentos que organiza y respalda información de conocimiento.
˙ RSS URL: https://kisscast.tistory.com/rss
˙ View related keywords at once (click)
˙ Error Reporting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