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cut to Body

키스캐스트

중세유럽 식생활 요리와 종교의 영향 - 금욕과 사순절

중세유럽 식생활 요리와 종교의 영향 - 금욕과 사순절

 

중세유럽 식생활 요리와 종교의 영향 - 금욕과 사순절 ⓒ Duke of Berry

 


 

 

 

중세 유럽 종교의 영향

 

로마 가톨릭 , 동방 정교회 교회 와 그들의 달력은 식생활에 큰 영향을 미쳤다; 육식은 대부분의 기독교인들 에게 일년 내내 3 분 동안 금지되었다 . 을 포함한 모든 동물 제품, 달걀 및 유제품 중 (그러나 물고기), 일반적으로 금지 된 사순절 과 빠른 . 또한 모든 성도들이 성체 를 취하기 전에 금식하는 것이 관례였다 . 이 금식은 때때로 하루 종일 있었고 완전한 금욕이 필요했다.

 

동방 교회와 서방 교회는 절기가 금식과 번갈아 가라고 성임했다. 대부분의 유럽에서 금요일은 금식 일이었으며 금식은 사순절 과 강림절을 포함한 다른 여러 요일과 기간에 관찰되었다 . 육류 및 우유, 치즈, 버터 및 계란과 같은 동물성 제품은 생선 만 허용되지 않았다. 금식은 몸을 죽이고 영혼을 활기차게하고, 또한 인류를위한 그리스도 의 희생을 더 빨리 상기시키기 위해 의도되었다 . 의도는 특정 음식을 부정한 것으로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절제를 통한 자제로 영적인 교훈을 가르치는 것이 었다. 특히 심한 날에는 일일 식사 수가 1 회로 줄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러한 제한을 존중하고 일반적으로 참회를 하더라도 그들이 그들을 위반했을 때, 그것들을 우회하는 수많은 방법, 작가 브리짓 앤 헤니 쉬가 요약 한 이상과 실천의 충돌이있었다.

 

 


중세유럽 식생활

 

자신을 가두어 놓은 규칙과 규정의 가장 복잡한 새장을 건설 한 다음, 동등한 독창성과 열정으로 뇌를 다시 승리의 문제로 굴복시키는 것이 인간의 본성다. 사순절은 도전이었다. 게임은 허점을 제거하는 것이 었다.

참회 기간에는 동물성 제품을 피해야했지만 실제적인 타협이 종종있었다. "물고기"의 정의는 종종 고래 , 따개비 거위 , 퍼핀, 심지어 비버 와 같은 해양 및 반수생 동물까지 확대되었다 . 재료의 선택이 제한되었을 수도 있지만 식사가 더 작다는 의미는 아니다. 음주 나 단 음식 섭취에 대한 제한도 없었다. 생선의 날에 개최되는 연회는 훌륭 할 수 있으며 고기, 치즈 및 계란을 다양한 독창적 인 방법으로 모방 한 환상 음식을 제공하는 인기있는 행사였다.

 

생선은 사슴 고기 처럼 보이도록 성형 할 수 있으며 빈 알 껍질에 생선 알 을 채워서 가짜 계란을 만들 수 있다.아몬드 우유와 석탄에서 요리. 비잔틴 교회 관리들은 어려운 접근 방식을 취하고 성직자들을 위해 요리를 개선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았지만 , 그들의 서방 사람들은 훨씬 관대했다.  평신도들 사이에서 금식의 엄격함에 대해 불평하는 것도 없었다. 사순절 동안, 왕과 남학생들, 평민들과 귀족들은 모두 죄의 길고 힘든 몇 주 동안 고기를 빼앗아 간 것에 대해 불평했다. 사순절에서 가축 소유자는 "사순절과 물고기 뼈에 의한 단단한 포위 공격"에 굶주린 배고픈 강아지를 눈여겨 보라고 경고했다.

 

 


중세 종교와 음식

 

13 세기 이후의 추세는 금식에 대한보다 합법적 인 해석을 향한 것이었다. 귀족들은 빠른 날에 고기를 먹지 않도록 조심했지만 여전히 스타일이 좋아졌다. 물고기는 종종 모방 햄과 베이컨으로 고기를 대체했다. 아몬드 우유는 고가의 비유 제품 대안으로서 동물 우유를 대체했다; 아몬드 우유로 만든 가짜 계란을 날아간 달걀 껍질에서 요리하고 향료와 독점 향신료로 채색했다. 어떤 경우에는 베네딕토 수도원 이 고귀한 테이블의 풍요 로움을 극복 했으며 특정 축제 일에는 최대 16 개의 코스를 제공했다. 매우 광범위하게 정의 된 그룹에 대해 금식의 예외가 자주 발생했다. 

 

토마스 아퀴나스 (1225 ~ 1274 년)는 어린이, 노인, 순례자 에게 분배가 필요하다고 믿었다, 노동자와 거지, 그러나 어떤 종류의 피난처가있는 한 가난한 사람들은 아니다.  성서 에 대한 영리한 해석을 통해 금식 제한을 피한 수도원 명령을 받은 사람들 이 많이있다 . 병든 사람들은 금식이 면제 되었기 때문에 종종 금식 제한이 주 식사 장소에만 적용되었다는 개념이 발전했으며, 많은 베네딕틴 수 사자 들은 단순히 구내 식당이 아닌 미 쉐리 코드 (그 당시)에서 금식 식사를 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 새로 지명 된 가톨릭 수도원 관리들은 도덕적 비난뿐만 아니라 빠른 날에 잘 준비된 육류 요리를 제공함으로써 빠른 회피 문제를 수정하려고했다. 

 

중세유럽, 식생활, 요리, 종교의 영향 - 금욕과 사순절



Information in this article


˙ The title of this article: 중세유럽 식생활 요리와 종교의 영향 - 금욕과 사순절
˙ Blog Title: KISS CAST::KISS CAST
˙ Blog Description: 각종 지식 정보를 정리하고 백업하는 문서 블로그입니다. / This is a document blog that organizes and backs up various knowledge information. / 各種知識情報を整理しバックアップする文書ブログです。 / 整理和备份各种知识信息的文档博客。 / Es un blog de documentos que organiza y respalda información de conocimiento.
˙ RSS URL: https://kisscast.tistory.com/rss
˙ View related keywords at once (click)
˙ Error Reporting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