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cut to Body

키스캐스트

양귀비 꽃 모양, 재배, 씨앗 - 양귀비 영어 뜻과 마약 금지

양귀비 꽃 모양, 재배, 씨앗 - 양귀비 영어 뜻과 마약 금지

papaya45

 

양귀비 ( 양귀비 , 양귀비 , Opium poppy 학명 Papaver somniferum )는 양귀비과 양귀비 속에 속하는 일년초 의 식물 .

영어의 poppy. 영어로 단순히 poppy라고하면 영국 각지에 자생하고 있으며, 원예종으로도 활발히 재배되고있는 Corn poppy를 가리키는 . 한편 단순히 양귀비 같은 경우 그것이 종 지정도 포함하고있는 경우는 유일하게 본 종을 가리킨다. 영어로는 양귀비를 Opium poppy 라고 poppy는 명확하게 구별하고있다. 

일반적으로 Opium poppy 등 Opium 생산 공장에서 재배가 원칙적으로 금지되어있는 종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허가 없이 재배하면 불법이다. Opium은 아편 , 마약 의 의미이다.
지중해 지방 또는 동부 유럽 원산으로도 알려져 있지만, 야생하에있는 원종 이 발견되지 않았기 때문에 확증은 없다.
초장은 1-2m 미터 정도이며, 잎 모양은 긴 타원형 ~ 긴 달걀 모양이며 위쪽 잎수록 작아진다.

(양귀비 꽃 모양, 재배, 씨앗 - 양귀비 영어 뜻과 마약 금지)

 



양귀비 모양

잎자루 가없이 줄기를 품는다. 다른 양귀비 속은 잎자루 가있다.
베인 자국이 얕은 가장자리가 물결. 다른 양귀비 속 깊이 베인 자국 잘게 쪼갤 것이 많다.
색상이 로우로 덮여 같은 녹색 회색이다. 다른 양귀비 속 녹색이 선명한 것이 많다.
테이블도 바닥도 거의 털이이다. 잎에 한정하지 않고, 본 종은 거의 털이이다.
라는 점에서 구별 할 수 있지만, 이러한 특징은 품종에 따라 상당한 차이가있다.

(양귀비 꽃 모양, 재배, 씨앗 - 양귀비 영어 뜻과 마약 금지)


양귀비 재배

파종 후반 년 만에 꽃이 핀다. 보통은 전년 가을에 파종하기 때문에 개화기는 4-6 월경된다. 꽃 은 줄기 끝에서 하나 뿐인 대하여, 봉오리 때는 아래에서 개화와 동시에 절정을 향한다. 또한 2 매의 꽃받침은 꽃과 함께 탈락한다. 하루 꽃이며 다음날 낭비한다. 크기는 10-15cm과 초장에 비해 높게 냄새가있다. 꽃잎은 홑겹 개화 품종은 4 장으로, 색상은 기본 색상으로 붉은 색, 흰색, 보라색이 파란색과 노란색이 아니다. 단색의 종류도 많지만, 원예종은 이러한 중간 또는 이들이 혼합 된 포도 등 다양한 변화를 보인다. 
하지만 Opium poppy는 기본 색상에 노란색을 빼놓을에서 다른 poppy에는 많은 노란색이나 오렌지 계열의 꽃을 만드는 것은 불가능하다. 천엽의 품종은 꽃잎의 가장자리가細裂하는 것이있다. 또한 아편 채취 용으로 품종 개량 된 Opium poppy는 모두 홑겹 피기이다.

(양귀비 꽃 모양, 재배, 씨앗 - 양귀비 영어 뜻과 마약 금지)

 


양귀비 씨앗

꽃이 시들어 며칠하면 독특한 모양의 계란 ~ 주먹 크기의 열매가 있다. 이 모양도 품종에 따라 진구에 가까운 구형이나 타원형 구형과 다양하게 변화한다. 천엽 등의 원예종도 결실하지만, 실제 의 크기와 모르핀 함량은 아편 채취 용 품종에 한참 뒤떨어져있다. 어떤 품종도 미숙의 표면에 얕은 상처를 붙이면 마약 성분 인 모르핀을 포함 백색 ~ 담홍색의 유액이 침출하고 잠시 점성을 보여 흑화한다. 이것을 주걱으로 긁어 건조한 것이 생 아편이다. 

열매가 익 으면 식물체는 고사 익은 과일의 천정에 구멍이 뚫린 직경 0.5mm 미만의 미세한 종자 가 튀어 (아주 작은 물건을 "양귀비 입자처럼 ~ '라고 표현하는 것은 이것이 유래). 종자는 신장 형이며 표면에 그물 모양이 있지만, 육안으로는 확인하기 어렵다. 색깔은 품종에 따라 흰색에서 검은 색까지 다양하지만, 식용으로 판매되고있는 것은 아이보리 색과 검은 색이 많다.

 

양귀비, 꽃 모양, 재배, 씨앗 - 양귀비 영어 뜻과 마약 금지



Information in this article


˙ The title of this article: 양귀비 꽃 모양, 재배, 씨앗 - 양귀비 영어 뜻과 마약 금지
˙ Blog Title: KISS CAST::KISS CAST
˙ Blog Description: 각종 지식 정보를 정리하고 백업하는 문서 블로그입니다. / This is a document blog that organizes and backs up various knowledge information. / 各種知識情報を整理しバックアップする文書ブログです。 / 整理和备份各种知识信息的文档博客。 / Es un blog de documentos que organiza y respalda información de conocimiento.
˙ RSS URL: https://kisscast.tistory.com/rss
˙ View related keywords at once (click)
˙ Error Reporting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