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cut to Body

키스캐스트

19세기 미국 남북전쟁의 시작 - 북군, 남군의 전투

19세기 미국 남북전쟁의 시작 - 북군, 남군의 전투

 

 

남북전쟁 시작 

 

1860 년 11 월의 대통령 선거 에서 노예제가 쟁점의 하나가되어 노예제의 확대에 반대하고 있던 공화당 의 에이브 러햄 링컨 이 당선됐다. 이 시점에서 노예는 개인의 사유 재산 인 경우도 있고, 링컨 자신은 노예제 폐지를 선언하지 않았지만, 남부에서는 불안이 퍼졌다 .

 

같은 해 12 월에는 사우스 캐롤라이나 가 이미 미국에서 탈퇴를 선언했다. 이듬해 1861 년 2 월까지 미시시피 , 플로리다 , 앨라배마 , 조지아 , 루이지애나 , 텍사스 도 미국에서 탈퇴를 선언했다. 2 월 4 일 에이 7 개 주가 참여한 미국 연합군 을 결성, 수도를 앨라배마 몽고메리 에두고 제퍼슨 데이비스 가 임시 대통령으로 지명 된 (동년 11 월에 실시 된 선거에서 공식적으로 당선 있다).

 

3 월 4 일 에 링컨이 대통령에 취임하면 4 월 12 일 에 남부 동맹이 미국의 섬터 요새 를 포격하고 전쟁의 발단이 열린 ( 섬터 요새 전투 ). 링컨은 미국에 남아있는 모든 국가에 섬터 요새 등의 탈환을 호소 군사적 협력을 요청했다. 그러나 이것은 연합국의 군사 대결을 의미하며,이 때 아직도 미국에 남아 있던 노예 국가를 강하게 자극했다. 이렇게 5 월까지 버지니아 , 아칸소 , 테네시 , 노스 캐롤라이나 도 연합군에 합류했다. 버지니아는 미국 유수의 유력 주이며,이 때 연합국의 수도도 몽고메리에서 버지니아의 리치몬드 로 옮겨졌다. 그러나 노예 주에서도 델라웨어 , 켄터키 , 메릴랜드 , 미주리 , 거기 버지니아 서부 (후 버지니아에서 "독립"하고 웨스트 버지니아 된다)는 미국에 남아 있었다. 미국에 남아있는이 노예 주에 대한 대응에 링컨 대통령은 매우 고심하는 일이된다 .

 

4 월 19 일 에는 링컨 대통령이 남부 해안의 해상 봉쇄 를 선언했다. 이 봉쇄는 대서양 연안에서 멕시코 만 연안까지 점차 확산 남부 경제를 조여 갔다. 경제학자에 따라 해상 봉쇄 는 미국 해군 의 승리이며, 전쟁 그 자체에 승리하는 주요 요인이되었다하고있다 .

19세기 미국 남북전쟁의 시작 - 북군, 남군의 전투

 

 

남북전쟁 전투 시작의 배경 

 

남북 전쟁이 발발 한 시점에서 북부도 남부도 전쟁 준비가 전혀되어 있지 않았다. 미국 육군에 소속 된 장병은 1 만 6000 명 정도이며, 무기도 미국 먹 전쟁시 고대의 것을 사용하고있다 뿐이었다. 또한 미국 해군도 장병 7600 명과 선박 42 척 정도 밖에 보유하고 있지 않았다. 그러나 이에 대해 남부 정규군라고 부를 수있는 병력은 보유하고 있지 않고, 해군도 존재하지 않았다.

 

대부분의 장병들은 미국 군대에 남아 있지만 사관 중 313 명이 일자리를 그만두고 남부 연합군에 참여했다. 이 중에는 후에 남군의 장군으로 유명해질 로버트 E 리 와 스톤 월 잭슨 , 조지프 E. 존스턴 그것에 P · G · T · 보리가도 등도 참여하고 있으며, 남북 전쟁을 연장 하나의 요인 되었다 .

19세기 미국 남북전쟁의 시작 - 북군, 남군의 전투

 

 

남북전쟁 북군의 장점 :

 

개전 시점에서 북부에는 기존의 정부 조직이 존재했던 반면, 남부는 처음부터 정부 조직을 만들어 않으면 안되었다.
남부에 비해 중앙 집권적인 정치 체제 였기 때문에 미국 정부의 의사 결정이 원활였다. 남부는 각각의 소속 국가의 발언권이 강했기 때문에, 남부 연합의 정책을 결정할 때 데이비스 대통령은 매우 고심하게되었다.
위와 같이 북부와 남부 사이에는 큰 인구 차이가 따라서 병역 적령 (원래는 18 세에서 35 세)로하는 남성 인구도 큰 차이가 있고, 북부는 약 400 만 전후에 남부는 100 만 강이었다. 남부에서는 나중에이 프레임이 17 세에서 45 세까지로 확대되어 최종적으로 최대 50 세까지 인상되었다. 하지만 그래도 병사 되려는 사람이 부족해 패전 직전에 노예에서 지원자를 모집하자는 방안까지 제출되었다.
북부에서는 위와 같이 산업면이 남부보다 발달 해 있었다. 철도의 길이는 남부의 2 배 이상이었다. 이 철도를 이용하여 북부는 식량과 무기를 병사들에게 전달할 수 있었다.

19세기 미국 남북전쟁의 시작 - 북군, 남군의 전투

 


남북전쟁 남군의 장점 :

 

인적 자원의 양이 열등 있었지만, 많은 훌륭한 지휘관이 미국 군대를 떠나 남부 연합에 합류했다. 따라서 북부에서 장군으로 임명 할만한 인물이 부족하게되었다.

노예 제도를 유지하고 "남부의 삶"을 보호 침공 해 오는 북군에서 향토를 지키는 등 명확한 목적이 있기 때문에 사기가 높았다. 한편 북부의 목표는 "미국을 보호 (= 남부를 미국에 데려) '라는 애매한 것이며, 남부와 비교하여 전쟁에 대한 온도 차이도 컸다. "내버려두면 그 중 돌아와"라고 생각하는 사람과 "배반하고 싶다면시켜두면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적지않았다.

 

 

19세기, 미국, 남북전쟁의 시작 - 북군, 남군, 전투

 

 



Information in this article


˙ The title of this article: 19세기 미국 남북전쟁의 시작 - 북군, 남군의 전투
˙ Blog Title: KISS CAST::KISS CAST
˙ Blog Description: 각종 지식 정보를 정리하고 백업하는 문서 블로그입니다. / This is a document blog that organizes and backs up various knowledge information. / 各種知識情報を整理しバックアップする文書ブログです。 / 整理和备份各种知识信息的文档博客。 / Es un blog de documentos que organiza y respalda información de conocimiento.
˙ RSS URL: https://kisscast.tistory.com/rss
˙ View related keywords at once (click)
˙ Error Reporting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