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cut to Body

키스캐스트

북한 군대 징병기간, 복무기간 - 북한군 예산과 무기 판매

북한 군대 징병기간, 복무기간 - 북한군 예산과 무기 판매


 

북한 징병 복무 기간


추가 정보 : 북한의 징병 북한은 남성에 대한 보편적인 징병과 많은 사전 및 사후 요구 사항을 가진 여성에 대한 선택적 징병을 가지고 있습니다. 북한 헌법 제86조는 "국방방은 시민들의 최고 의무와 명예다. 시민들은 국가를 방어하고 법에 따라 군대에서 봉사해야 합니다. " 북한군 군인들은 자체 공장, 농장 및 무역 무기를 운영하는 북한군에서 3년간의 군 복무를 합니다. 

 



북한 군사조직


젊은 홍위병단은 중등 및 대학 수준의 학생들을 위한 경찰청의 청소년 생도단이다. 매주 토요일 4시간씩 의무적으로 군사훈련을 실시하고, 18세가 되거나 졸업 후 군 복무를 준비하기 위해 캠퍼스 안팎에서 훈련활동은 물론 평시의 비상사태 대책도 한다.인민보안부와 인민무력부의 전시통제권 아래, 그리고 과거 조선인민보안부 소속이었던 조선인민내부경비대는 조선인민공화국의 국가 겐더머리와 민방위군을 형성하고 있다. KPISF는 민방위, 교통관리, 시민소란통제, 지역안보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사업부를 두고 있다. 자체 특수부대도 갖추고 있다. 이 서비스는 북한군의 순위를 공유하지만(마샬을 제외한) 다른 유니폼을 입는다.

 

 



북한군 예산


북한군의 연간 예산은 약 60억 달러다. 2009년 미국 과학국제안보연구소는 북한이 약 2~9개의 핵탄두용 핵분열 물질을 보유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했다. 북한 송군("군사 우선") 정책은 북한군를 정부와 사회의 일차적 지위로 격상시킨다.

북한 관영통신에 따르면 2010년 국방비는 국가예산의 15.8%를 차지했다. 그러나 북한 국방 분야에 대한 대부분의 분석은 국방비가 전체 정부 지출의 4분의 1에서 3분의 1을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국제전략연구소에 따르면 2003년 현재 북한의 국방예산은 중앙정부 지출의 25% 정도를 소비했다. 1970년대 중반과 1980년대 초에 폴란드 군축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중앙정부 지출의 32%에서 38%가 국방에 지출되었다.

 

 


북한 무기판매

 

북한은 전 세계 많은 나라에 미사일과 군사 장비를 판매한다. 2009년 4월 유엔은 한국광업개발무역공사(KOMID)를 북한의 1차 무기판매상이자 탄도미사일과 재래식 무기 관련 장비의 주요 수출국으로 선정했다. 또 북한 군 관련 판매의 후원자로 고려련봉을 지목했다.역사적으로, 북한은 62개 이상의 국가에서 수많은 혁명, 반란, 테러 집단을 도왔다. 총 5000명 이상의 외국 인력이 북한에서 훈련을 받았으며, 주로 정찰총국 출신 군사고문 7000여 명이 47개국에 파견됐다.

북한 원조를 받은 조직으로는 폴리사리오 전선, 야나타 비무크티 페라무나, 태국 공산당, 팔레스타인해방기구, 이슬람혁명수비대 등이 있다.

 

짐바브웨 제5여단은 북한군강사들로부터 초기 훈련을 받았다. 리비아-이집트 전쟁과 앙골라 내전 당시 북한군이 전투를 목격했다고 한다. 최대 200명의 북한군 파일럿이 베트남전에 참가하여 미국 항공기를 상대로 여러 킬을 기록했다.

북베트남에도 북한군 대공포 2개 연대가 파견되었다. 북한의 강사들은 제2차 레바논 전쟁 이전인 2004년경 헤즈볼라 전투기를 게릴라전 전술로 훈련시켰다. 시리아 내전 기간 동안 아랍어를 구사하는 북한군 장교들은 시리아 아랍군의 군사 작전 계획을 지원하고 알레포 지역의 포격 공격을 감독했을 수 있다.

 

 


읽을거리

미국 남북전쟁 북군, 남군 비교 - 남북 경제 및 군사 비교

 

미국 남북전쟁 북군, 남군 비교 - 남북 경제 및 군사 비교

미국 남북전쟁 북군, 남군 비교 - 남북 경제 및 군사 비교 인구 1860 북군 22,100,000 (71 %), 남군 9,100,000 (29 %) 1864 북군 28,800,000 (90 %), 남군 3,000,000 (10 %) 자유 시민 1860 북군 21,700,000 (81..

kisscast.tistory.com

링컨 대통령의 남북전쟁 승리 - 미국 남북전쟁 결과

 

링컨 대통령의 남북전쟁 승리 - 미국 남북전쟁 결과

링컨 대통령의 남북전쟁 승리 - 미국 남북전쟁 결과 링컨 대통령의 남북 전쟁 이 전쟁은 북부 남부 모두 사회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 남부는 중앙 집권적인 북부주의를 내걸고 봉기 한 것이었다하지만 북부와의..

kisscast.tistory.com

 

북한 군대 징병기간, 복무기간 - 북한군 예산과 무기 판매



Information in this article


˙ The title of this article: 북한 군대 징병기간, 복무기간 - 북한군 예산과 무기 판매
˙ Blog Title: KISS CAST::KISS CAST
˙ Blog Description: 각종 지식 정보를 정리하고 백업하는 문서 블로그입니다. / This is a document blog that organizes and backs up various knowledge information. / 各種知識情報を整理しバックアップする文書ブログです。 / 整理和备份各种知识信息的文档博客。 / Es un blog de documentos que organiza y respalda información de conocimiento.
˙ RSS URL: https://kisscast.tistory.com/rss
˙ View related keywords at once (click)
˙ Error Reporting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