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cut to Body

키스캐스트

영화 편집 역사와 편집 기법의 발달 - 19세기, 20세기 영화 역사

영화 편집 역사와 편집 기법의 발달 - 19세기, 20세기 영화 역사


 

영화 편집의 역사

 

1회 이상 촬영으로 구성된 최초의 영화는 19세기 영화 역사에 등장했다. 주목할 만한 예는 앨리스 가이의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 삶과 죽음]을 그린 프랑스 영화였다. 이것들은 연속적인 영화로 표현되지 않았고, 분리된 장면들에는 연등 슬라이드와 강연, 그리고 라이브 합창 숫자들이 뒤섞여 구경거리의 상영 시간을 약 90분으로 늘렸다. 이것의 또 다른 예는 1897년 조르주 멜리에스가 만든 그레코-터키 전쟁의 장면들을 재현한 것이다. 영화 편집 장면마다 따로따로 팔렸지만, 전시자들에 의해 차례로 상영되었다. 심지어 1898년의 멜리에스의 켄드릴론(신데렐라)도 한 번의 슈팅에서 다음 슈팅으로 이동하는 액션은 없었다. 영화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서는 관객들이 그들의 이야기를 미리 알고 있거나 발표자에게서 이야기를 들어야 했다.

 

한 시퀀스에서 다른 시퀀스로 이동하는 액션과 관련된 실제 영화 연속성은 1898년에 제작된 영국 영화 선구자 로버트 W. 폴의 Come Araw, Do!와 한 번 이상 촬영된 최초의 영화 중 하나에 기인한다. 편집 기법의 첫 번째 사진에서 노부부가 미술 전시회 밖에서 점심을 먹고 문을 통해 안으로 다른 사람들을 따라 들어온다. 두 번째 사진은 그들이 안에서 무엇을 하는지 보여준다. 1895년의 Paul의 '시네마토그래프 카메라 1호'는 역클랭킹을 특징으로 한 최초의 카메라로, 동일한 필름 영상을 여러 번 노출시켜 초사량과 다중 노출을 발생시켰다.(영화 편집 역사와 편집 기법의 발달 - 19세기, 20세기 영화 역사)

 

 


 

영화 편집 기법의 발달

 

이 기술은 1901년 그의 영화 스크루지, 즉 말리의 유령에서 처음 사용되었다.멀티샷 영화에서의 액션 연속성의 추가 발전은 19세기 영화 역사인 1899년 영국의 브라이튼 스쿨에서 계속되었다. 그 해 후반에 조지 앨버트 스미스는 터널 속의 키스를 만들었다. 이는 열차가 터널로 들어가는 지점에서 '팬텀라이드'의 샷으로 시작해 남자가 여자의 키스를 훔치다가 터널 밖으로 나오면 유령라이드 샷으로 다시 절단하는 철도 마차 내부를 대표하는 세트의 액션으로 이어졌다. 한 달 후 요크셔에 있는 밤포스 회사는 같은 제목으로 이 영화의 리메이크 버전을 만들었고, 이 경우 그들은 선로 옆에서 터널을 드나드는 기차의 사진을 촬영했는데, 이 사진들은 기차칸 안에서 키스를 하기 전과 후에 편집 기법으로 합류했다.

 

1900년에 연속 슈팅에 걸친 액션의 연속성은 브라이튼에서 일한 조지 앨버트 스미스와 제임스 윌리엄슨에 의해 확실히 확립되었다. 그 해에 스미스는 망원경을 만들었는데, 이 망원경은 젊은 남자가 신발끈을 묶은 다음 여자친구의 발을 애무하는 거리 장면을 보여주는데, 한 노인이 망원경으로 이것을 관찰한다. 영화 편집은 이어 검은색 원형 마스크 안에 보이는 소녀의 발에 손을 얹는 컷이 나오고, 다시 원래 장면이 이어지는 컷이 나온다.(영화 편집 역사와 편집 기법의 발달 - 19세기, 20세기 영화 역사)

 

 


 

20세기 초의 영화 편집

 

더욱 주목할 만한 것은 제임스 윌리엄슨의 중국 우주정거장 공격이다. 첫 번째 사진은 중국 복서 반군들이 성문에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리고 나서 싸움이 뒤따르는 정원에 있는 선교사 가족들에게 다가간다. 아내는 발코니에서 영국 선원들에게 신호를 보내고, 영국 선원들은 그들을 구하러 온다. 이 영화는 또한 영화 역사상 최초의 "역각" 컷을 사용했다.지아 스미스는 1900년 영화 '망원경을 통해 본 것처럼'과 '할머니의 독서용 유리'에서 클로즈업 샷의 사용을 개척했다. 그는 더 나아가 1901년의 <어린 의사들>을 시작으로 향후 2년 동안 한 장소에서 촬영한 장면 촬영을 다른 카메라 위치에서 찍은 일련의 장면으로 바꾸는 아이디어를 발전시켰다.

 

20세기 영화 역사가 시작되는 시기에 제작한 일련의 영화에서도 편집 기법의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시점 촬영의 활용, 꿈의 시간 창조, 역전의 활용 등을 소개했다. 그는 1903년 메리 제인의 미샤프에서 그의 작품을 요약해서 말했는데, 그 영화 편집은 반복적으로 가정부가 영화 제작을 포기하고 컬러 영화 촬영 시스템을 발명하기 위해 영화 제작을 포기하기 전에, 과대 인상과 다른 장치들과 함께 빈둥빈둥 장난치는 장면을 찍은 근접 촬영 장면이었다. 그의 영화는 일관적인 서술과 영화 언어, 즉 "영화 문법"으로 알려진 것의 기초를 확립한 최초의 영화였다.(영화 편집 역사와 편집 기법의 발달 - 19세기, 20세기 영화 역사)

 

 


 

영화 장면 전화 기법

 

제임스 윌리엄슨은 1901년에 제작된 스톱 도둑!과 같은 영화에서 다른 장면에서 보여지는한 곳에서 다음 장면으로 액션을 하는 영화를 만드는 데 집중했다. 그는 또한 클로즈업을 실험했고, 그의 캐릭터가 카메라에 접근하여 그것을 삼키는 것처럼 보일 때 아마도 빅 스왈로우에서 가장 극단적인 것을 만들었다. 브라이튼 스쿨의 이 두 영화 제작자는 또한 영화의 편집을 개척했습다. 그들은 그들의 작품을 색으로 색칠하고 트릭 사진 촬영을 사용하여 편집 기법 서사를 향상 시켰다. 20세기 영화 역사에서 1900년까지 그들의 영화는 최대 5분 길이의 확장된 장면이었다. 

 

이 시기의 대부분의 영화는 "차이즈 영화"라고 불리게 되었다. 이것들은 제임스 윌리엄슨의 "멈추는 도둑"에서 영감을 얻었다! 1901년, 한 부랑자가 첫 번째 샷에서 정육점 소년에게서 양고기 다리를 훔치고, 그 후 정육점 소년과 여러 마리의 개들에게 두 번째 샷을 쫓기고, 마침내 세 번째 샷에서 개들에게 붙잡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1903년 상반기에 만들어진 몇몇 영국 영화들은 영화 편집의 추격 방법을 확장시켰다. 여기에는 프랑스 가우몬트 회사의 영국 지사를 위해 알프 콜린스가 만든 런던을 통한 체이스, 셰필드 사진 회사의 프랭크 모터쇼가 만든 다링 데이라이트 버글러리, 윌리엄 하가가 만든 절망적인 밀렵 어프레이 등이 포함되었다. 특히 Haggar(하거)는 최초의 현존하는 패닝 샷을 혁신 시켰다.

 

밀렵꾼들은 게임 관리자와 경찰관 및 카메라 팬에 의해 쫓기고, 긴박감과 속도 감각을 만들어낸다.  그의 영화는 무대와 스크린 가장자리의 깊이를 지능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인정 받았으며 영화 학자인 Nol Burch(놀 버취)는 하거의 화면 밖의 공간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칭찬했다. 그는 또한 20세기 영화 역사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의도적으로 폭력을 도입한 최초의 영화 편집 기법 제작자 중 한 명이었다. 절망적인 밀렵 어프레이에서 악당들은 추적자에게 총을 쏘는 것이 보인다. (영화 편집 역사와 편집 기법의 발달 - 19세기, 20세기 영화 역사)

 

 


 

영화 역사와 편집 변화

 

다른 영화 제작자들은 1901년 에디슨 컴퍼니를 위해 영화를 만들기 시작한 미국 에드윈 S. 포터를 포함한 이 모든 아이디어를 떠맡았다. 투사학자 포터는 토마스 에디슨에 의해 비타스코프로 알려진 그의 새로운 투사 모델을 개발하기 위해 고용되었다. 포터는 단발 단편 영화에서 벗어나 "이야기하는 [내러티브] 스타일로 옮겨갈 영화 제작 스타일을 개발하기를 원했다. 20세기 영화 역사에서 1902년에 더 긴 영화를 만들기 시작했을 때, 그는 조르주 멜리에스가 이미 하고 있는 것처럼 모든 영화 편집 샷 사이에 용해를 넣었고, 그는 종종 용해된 곳에서 같은 행동을 반복했다. 그의 영화 '위대한 열차 강도'(1903년)는 12분이라는 상영 시간을 가졌고, 20개의 개별 촬영과 10개의 다른 실내외 장소를 가지고 있었다. 그는 교차 절단 편집 방법을 사용하여 다른 장소에서 동시 동작을 보여주었다.

 

그레이트 트레인 강도 사건의 시간 연속성 편집 기법은 실제로 모델로 제작된 영화보다 더 혼란 스러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야생 서부 폭력으로 인해 그들보다 더 큰 성공을 거두었다. 그레이트 트레인 강도는 영화 매체를 대중의 인기로 출시할 차량 중 하나였다.  프랑스의 Pathé (패더)회사는 또한 1902년부터 영화 제작의 기본을 표준화하는 데 도움이된 샷 사이의 컷을 사용하여 스미스와 윌리엄슨의 영화를 모방하고 변형했다.

 

20세기 영화 역사 시대의 영향력있는 프랑스 영화는 멜리에스의 14분 길이의 달 여행이었다.  개봉 당시 매우 인기가 있었으며, 멜리에스가 만든 수백 편의 영화 중 가장 잘 알려져 있다. 그것은 최초의 공상 과학 영화 중 하나였으며, 달의 눈에 착륙한 우주선의 잘 알려진 이미지를 포함하여 혁신적인 애니메이션과 특수 효과를 사용했다. Pathé의 제작의 엄청난 양은 영화 제작자가 영화 연속성의 세부 사항에 대한 정밀하고 광택을 더 제공하게 했다.

 

 


 

읽어볼거리

 

미국의 남북전쟁 - 노예해방 전쟁의 과정. 동부전선과 서부전선

 

미국의 남북전쟁 - 노예해방 전쟁의 과정. 동부전선과 서부전선

미국의 남북전쟁 - 노예해방 전쟁의 과정. 동부전선과 서부전선 동부 전선 남북 전쟁은 광대 한 지역에서 싸운하지만 주요 전선으로는 동해안의 동부 전선과 애팔 래 치아 산맥 서쪽의 서부 전선으로 대별 할 수..

kisscast.tistory.com

용암의 형성 - 용암은 어떻게 만들어지나

 

용암의 형성 - 용암은 어떻게 만들어지나

용암의 형성 - 용암은 어떻게 만들어지나 용암 형태학 이 섹션은 검증을 위해 추가 인용이 필요하다. 믿을 만한 출처에 인용을 추가하여 이 기사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십시오. 공급되지 않은 소재는 문제가 있..

kisscast.tistory.com

 

영화 편집 역사와 편집 기법의 발달 - 19세기, 20세기 영화 역사



Information in this article


˙ The title of this article: 영화 편집 역사와 편집 기법의 발달 - 19세기, 20세기 영화 역사
˙ Blog Title: KISS CAST::KISS CAST
˙ Blog Description: 각종 지식 정보를 정리하고 백업하는 문서 블로그입니다. / This is a document blog that organizes and backs up various knowledge information. / 各種知識情報を整理しバックアップする文書ブログです。 / 整理和备份各种知识信息的文档博客。 / Es un blog de documentos que organiza y respalda información de conocimiento.
˙ RSS URL: https://kisscast.tistory.com/rss
˙ View related keywords at once (click)
˙ Error Reporting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