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cut to Body

키스캐스트

영화 역사, 무비 역사 - 최초의 영화부터 영화 매체의 변화까지

영화 역사, 무비 역사 - 최초의 영화부터 영화 매체의 변화까지


최초의 영화

 

영화 역사의 출발이 명확하게 규정되어 있지는 않지만, 1895년 12월 28일 파리에서 루미에르 형제의 단편영화 10편의 상업적, 공개적 상영작들은 예상된 영화 촬영 영화의 돌파구로 간주될 수 있다. 최초의 영화 이전에 다른 사람들에 의한 영화적 결과와 상영도 있었지만, 시네마토그래피 루미에르를 세계적인 성공으로 이끈 원동력을 찾을 수 있는 질, 재정적 뒷받침, 체력 또는 운이 부족했다.

 

곧 영화 제작 회사와 스튜디오가 전세계에 설립되었다. 영화의 첫 10년은 영화가 신기함에서 기성 대중 엔터테인먼트 산업으로 옮겨가는 것을 보았다. 가장 초기의 영화는 흑백으로, 1분도 채 안 되는 길이에 녹음된 소리 없이, 그리고 고정된 카메라의 단 한 번의 촬영으로 구성되었다.편집, 카메라 움직임 및 기타 영화적 기법이 영화의 서술에서 특정한 역할을 하는 데 기여하면서 무비 역사의 수년에 걸쳐 일반적인 영화 언어를 향한 관습이 발전되었다.

 

 

무비 역사

특수효과는 조르주 멜리에스의 판타지 영화에 의해 대중화된 1890년대 후반부터 영화의 특색이 되었다. 많은 효과들이 연극에서 공연하는 것이 불가능하거나 비현실적이어서 영화의 경험에 더 많은 마법을 더했다.기술 향상으로 길이(1906년 장편 영화 60분 개정), 싱크로나이즈드 사운드 레코딩(1920년대 말 이후 주류), 컬러( 1930년대 이후 주류), 3D(극장에서 1950년대 초와 2000년대 이후)가 추가되었다. 사운드는 타이틀 카드의 중단의 필요성을 종식시켰고, 영화제작자들의 서술적 가능성을 혁신시켰으며, 영화 역사에서 영화제작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다.

텔레비전(주류 1950년대 이후), 홈비디오(주류 1980년대 이후), 인터넷(주류 1990년대 이후) 등 인기 뉴미디어들이 영화의 배급과 소비에 영향을 미쳤다. 최초의 영화 이후 영화 제작은 대개 새로운 미디어에 걸맞게 콘텐츠로 대응했고, 무비 역사의 기술적인 혁신(1950년대 이후의 주류, 3D, 4D 영화 포함)과 보다 화려한 영화들로 극장 상영을 매력적으로 유지했다.

 

 

영화 역사


최초의 영화가 만들어진 이후 저렴하고 쉽게 취급할 수 있는 시스템(8mm 필름, 비디오 및 스마트폰 카메라 포함)은 어떤 목적(홈 영화 및 비디오 아트 포함)에도 다양한 품질의 영화를 만들 수 있게 했다. 영화 역사의 기술 품질은 보통 전문 영화와 다르지만 디지털 비디오 및 저렴한 고품질 디지털 카메라와 다소 동일 해졌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선되면서 디지털 제작 방법은 1990년대에 점점 더 인기를 끌었고, 그 결과 점점 더 현실적인 시각 효과와 인기 있는 장편 컴퓨터 애니메이션이 탄생했다.  다른 영화 장르가 등장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비 역사에서 다양한 성공도를 누렸으며, 예를 들어 공포 영화(1890년대 이후 주류), 뉴스레터(1910년대와 1960년대 후반 미국 영화관에서 전례), 뮤지컬(1920년대 후반 이후 주류), 포르노 영화(1970년대 황금시대 경험) 사이에 큰 차이가 있었다.

 

영화 역사, 무비 역사 - 최초의 영화부터 영화 매체의 변화까지



Information in this article


˙ The title of this article: 영화 역사, 무비 역사 - 최초의 영화부터 영화 매체의 변화까지
˙ Blog Title: KISS CAST::KISS CAST
˙ Blog Description: 각종 지식 정보를 정리하고 백업하는 문서 블로그입니다. / This is a document blog that organizes and backs up various knowledge information. / 各種知識情報を整理しバックアップする文書ブログです。 / 整理和备份各种知识信息的文档博客。 / Es un blog de documentos que organiza y respalda información de conocimiento.
˙ RSS URL: https://kisscast.tistory.com/rss
˙ View related keywords at once (click)
˙ Error Reporting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