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cut to Body

키스캐스트

영화 탄생과 영화 카메라 발명, 발전 역사 - 영화 기법 발달

영화 탄생과 영화 카메라 발명, 발전 역사 - 영화 기법 발달


 

영화의 탄생


영화가 상영된 지 11년 만에, 이 영화들은 새로운 쇼에서 기성 대형 엔터테인먼트 산업으로 옮겨갔다. 영화는 한 사람이 몇 명의 보조자를 데리고 완전히 만든 한 번의 촬영에서 여러 번의 촬영으로 구성된 몇 분 길이의 영화를 향해 이동했는데, 이것은 산업적인 조건 같은 곳에서 대기업들이 만든 것이다.1900년에 이르러 "영화"로 간주될 수 있는 최초의 모션 영화가 등장했고, 영화 제작자들은 기본적인 편집 기법과 영화 서사를 도입하기 시작했다.

 


카메라의 발명과 발전


초기의 영화 카메라는 간단한 레벨링 장치만 제공되는 삼각대의 머리에 고정되어 있었다. 이들 카메라는 촬영 과정에서 효과적으로 고정되었고, 첫 번째 카메라 동작은 움직이는 차량에 카메라를 장착한 결과였다. 루미에르 형제는 1896년 기차 뒤쪽에서 한 장면을 촬영했다.패닝샷을 찍을 수 있는 최초의 회전식 카메라는 1897년 빅토리아 여왕의 다이아몬드 주빌리(Diamond Jubile)를 맞아 로버트 폴이 만들었다. 그는 카메라로 행렬을 한 방에 쏘았다. 그의 장치는 크랭크 핸들을 돌려 움직이는 웜 기어로 회전할 수 있는 수직 축에 카메라를 장착했고, 폴은 이듬해 일반 판매에 올렸다.

 

이런 '패닝' 머리로 찍은 사진은 영화 카탈로그에서 '패노라마'라고도 했다.조르주 멜리에스는 1897년 5월에 최초의 영화 스튜디오 중 하나를 지었다. 스틸 사진 촬영용 대형 스튜디오의 모델을 본떠 유리 지붕과 유리벽 3개를 만들었으며, 지붕 아래로 늘어뜨릴 수 있는 얇은 면 보자기를 설치해 햇볕이 잘 드는 날 직사광선을 분산시켰다. 1896년부터 멜리에스는 500편이 넘는 단편영화를 제작, 감독, 배급하기 시작했다. 이 영화들의 대다수는 한 번에 완성되는 짧은 원샷 영화였다. 멜리에스는 그의 작품에서 분명히 드러난 영화와 무대 사이의 많은 비교를 그렸다. 그는 (시간 경과 사진을 통해) 영화가 극장에서 성취할 수 없는 시각적 안경을 제작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키네토스코프와 함께 보기 위해 에디슨 회사에서 제작한 '메리 스튜어트의 처형'은 스코틀랜드의 메리 퀸이 카메라 전면에서 처형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 효과는 최종 촬영을 위해 배우를 더미로 교체함으로써 달성되었다. 조르주 멜리에스는 또한 이 기술을 에스카모타지 던담 체즈 로버트 하우딘(The Vising Lady)의 제작에도 활용했다. 그 여자는 스톱 모션 기술을 사용하여 사라지는 것으로 보인다.

 

 

영화 촬영 기법의 발전


속임수 영화 촬영의 또 다른 기본 기법은 카메라에 필름이 이중으로 노출되는 것이었다. 이것은 1898년 7월 영국에서 조지 앨버트 스미스에 의해 개척되었다. 촬영장은 검은 색으로 덧씌워졌고, 주 촬영이 끝난 후 음극은 겹쳐진 장면으로 다시 노출되었다. 그의 코르시카 형제는 1900년 워윅 무역회사의 카탈로그에 기술되어 있다: "아주 세심한 사진술에 의해 유령은 *quite 투명*으로 나타난다. 검술에 맞아 죽임을 당했음을 표시하고 복수를 호소한 뒤 사라진다.

 

그때 눈 속에서 치명적인 결투를 보여주는 '비전'이 나타난다."G.A. 스미스는 또한 역운동의 특수효과 기법을 시작했다. 반전 카메라로 촬영하면서 두 번째 동작을 반복한 뒤 첫 번째 네거티브의 꼬리 부분을 합치는 방식으로 했다. 이 장치를 사용하여 만든 최초의 영화는 팁시, 탑시, 터비, 더 어색한 간판 화가였다. 이 기술의 가장 오래 살아남은 예는 1900년 9월 이전에 만들어진 스미스의 The House That Jack Build이다.

 

 

영화 기법의 발달


세실 헵워스는 이 기술을 더 발전시켜, 프레임별로 포워드 모션의 음을 프린팅하여, 원래의 동작이 정확히 역전되는 프린트를 제작했다. 이를 위해 그는 프로젝터를 통해 흐르는 음극이 같은 크기의 이미지를 주는 특수 렌즈를 통해 카메라의 게이트로 투사되는 특수 프린터를 제작했다. 이 배열은 "주사 프린터"라고 불리게 되었고, 

 

결국 "광학 프린터"라고 불리게 되었다.다른 카메라 속도의 사용은 1900년경 로버트 폴과 헵워스의 영화에서도 나타났다. Paul은 카메라를 아주 천천히 돌린 채 Piccadilly Circus (1899년)를 통해 이동차를 이용한 장면을 촬영했다. 영화가 보통 초당 16프레임으로 투영되었을 때, 풍경은 매우 빠른 속도로 지나가는 것처럼 보였다. 헵워스는 "인디어 도둑"(1901) 등에서 정반대의 효과를 사용했다. 촌장의 동작은 초당 16프레임보다 훨씬 빠르게 카메라를 크랭킹하여 속도를 높인다. 이것은 우리가 "느린 운동"이라고 부르는 효과를 준다.

 


함께 읽어보기

 

영화 역사, 무비 역사 - 최초의 영화부터 영화 매체의 변화까지

 

영화 역사, 무비 역사 - 최초의 영화부터 영화 매체의 변화까지

영화 역사, 무비 역사 - 최초의 영화부터 영화 매체의 변화까지 최초의 영화 영화 역사의 출발이 명확하게 규정되어 있지는 않지만, 1895년 12월 28일 파리에서 루미에르 형제의 단편영화 10편의 상업적, 공개적..

kisscast.tistory.com

 

 

중세 유럽 식생활 - 중세 유럽의 요리는 어땠을까?

 

중세 유럽 식생활 - 중세 유럽의 요리는 어땠을까?

중세 유럽 식생활 - 중세 유럽의 요리는 어땠을까? 밀은 귀족이나... 중세의 요리는 5세기에서 15세기까지 지속된 중세 유럽의 다양한 문화의 음식, 식습관, 조리법을 포함한다. 이 기간 동안에, 다이어트와 요리..

kisscast.tistory.com

 

영화 탄생과 영화 카메라 발명, 발전 역사 - 영화 기법 발달



Information in this article


˙ The title of this article: 영화 탄생과 영화 카메라 발명, 발전 역사 - 영화 기법 발달
˙ Blog Title: KISS CAST::KISS CAST
˙ Blog Description: 각종 지식 정보를 정리하고 백업하는 문서 블로그입니다. / This is a document blog that organizes and backs up various knowledge information. / 各種知識情報を整理しバックアップする文書ブログです。 / 整理和备份各种知识信息的文档博客。 / Es un blog de documentos que organiza y respalda información de conocimiento.
˙ RSS URL: https://kisscast.tistory.com/rss
˙ View related keywords at once (click)
˙ Error Reporting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