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cut to Body

키스캐스트

최초의 영화의 시작 - 19세기 말 영화, 20세기 초 영화 역사

최초의 영화의 시작 - 19세기 말 영화, 20세기 초 영화 역사


 

최초 영화 시작과 19세기 영화

 

셀룰로이드 전크로노포토그래피라고 알려진 초기 사진 시퀀스는 아직 움직이는 사진으로 제시될 수 없었던 초기 사진 기록으로 볼 수 있다. 19세기 말 영화는 1878년 이후, Eadward Muybridge(에드워드 머브리지)는 실시간으로 동물과 인간의 움직임에 대한 수백 개의 연대기적 연구를 했고, 곧이어 Etienne-Jules Marey(이타인 줄 마리), Georges Demenÿ(조지 데머니), Ostamar Anschütz(오스타마 안스슐츠)와 같은 다른 연대기 작가들이 그 뒤를 이었다. 보통 크로노포토그래피는 움직임을 연구하기 위한 진지하고, 심지어 과학적이며, 거의 독점적으로 카메라 앞에서 간단한 동작을 수행하는 인간이나 동물과 관련이 있다고 간주되었다. 머이브리지가 "The Horse in Motion" 캐비닛 카드로 그의 첫 결과를 발표한 직후, 사람들은 실루엣 같은 사진 이미지를 zoetrop에 넣어 그들이 움직이는 것을 보았다. 대부분의 시퀀스는 나중에 유창한 모션으로 매우 짧은 필름으로 애니메이션될 수 있다(상대적으로 영상은 모션을 매끄럽게 반복하는 루프로 나타낼 수 있다).

사일런트주요 기사(20세기 초 영화): 무성 영화와 음향 영화전체 무성영화의 80~90%가 소실된 것으로 추정된다. 의회도서관의 연구에 따르면 1912년에서 1929년 사이에 미국의 주요 스튜디오가 개봉한 10,919편의 무성영화 중 14%만이 원래의 형태로 위치하여 보존되고 있으며, 또 다른 11%는 외국판이나 낮은 화질의 포맷으로 알려져 있다. 영화 카탈로그, 리뷰 및 기타 문서화는 잃어버린 영화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지만, 초기 영화 역사의 대부분은 영원히 불완전한 상태로 남아 있을 것이다.

 

 

19세기 영화의 특징

 

비록 더 큰 추세와 발전이 적절히 인식되고 문서화되었을지 모르지만, 많은 세부 사항들이 훨씬 후에야 관심을 갖게 되었고 추적하기 어려울 수 있다. 많은 특정 "첫 번째"와 다른 세부 사항의 표시는 그 당시에는 중요하지 않아 보였을 수 있으며, 따라서 증거는 생존한 영화(연구하기 쉽게 구할 수 있는 제목이 거의 없음)의 10개의 총 20퍼센트에서만 발견될 수 있으며, 또는 훨씬 덜 신뢰할 수 있는—지표는 현대의 문서 출처와 이후의 계정에서 발견될 수 있다.


1890년대에, 영화는 주로 임시 상점 앞 공간과 여행 전시자들을 통해 또는 프로그램에서의 활동으로 보여졌다. 영화는 1분 미만으로 제작될 수 있으며, 보통 일상 생활, 공공 행사, 스포츠 행사 또는 슬랩스틱의 한 장면을 보여준다. 영화적 기법이 거의 없었고, 영화는 보통 흑백이었고 소리가 없었다.

 

 

영화 역사의 초기 극장


사실적인 움직이는 사진의 신기함은 세기가 끝나기 전에, 세계 각국에서 영화 산업이 꽃을 피우기에 충분했다. "The Cinema"는 대중에게 오락거리를 제공하는 비교적 저렴하고 간단한 방법을 제공하는 것이었다. 영화제작자들은 배우들의 연기를 녹음할 수 있었고, 이것은 전 세계 관객들에게 보여질 수 있었다. 여행가는 멀리 떨어진 장소들을 이동과 함께 구경꾼들의 고향으로 바로 데려올 것이다. 영화는 빅토리아 시대 말기의 가장 인기 있는 시각 예술 형태가 될 것이다.

 

19세기 말 영화의 상황은, 베를린 윈터가르텐 극장은 1895년 스클라다노프스키 형제가 보여준 관객 앞에서 초기 영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멜버른 아테나움은 1896년에 영화를 상영하기 시작했다. 영화관은 20세기 초에 인기 있는 오락 장소와 사회적 중심지가 되었고, 카바레나 다른 극장들과 많이 유사했다.

 

 

20세기 초의 영화


20세기 초 영화의 상황을 보면, 1927년까지 대부분의 영화들은 소리 없이 제작되었다. 이 시대는 영화의 무성시대로 일컬어진다. 시청자의 경험을 높이기 위해 무성영화는 오케스트라, 극장 오르간, 때로는 쇼맨이나 영사학자가 말하는 음향 효과와 해설까지 라이브 음악가들과 함께 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대부분의 국가에서 인터타이틀은 영화의 대화와 내레이션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었고, 이에 따라 내레이터를 투입했지만, 일본 영화에서는 인간의 내레이션이 조용한 시대 내내 인기를 유지했다.

 

기술적 문제들은 1923년까지 해결되었다.일러스트레이션 곡은 1894년 보드빌 하우스에서 시작되어 1930년대 후반까지 영화관에서 지속되었던 이러한 경향에 대한 주목할 만한 예외였다. 라이브 성능 또는 사운드 녹음은 스테레오피스톤 및 이와 유사한 장치를 통해 투사된 수채색 유리 슬라이드와 쌍을 이루었다. 이와 같이 서사 전개와 동시에 변화가 일어나는 일련의 슬라이드를 통해 노래 서사가 그려졌다. 일러스트레이션 곡의 주요 목적은 악보 판매를 장려하기 위한 것이었으며, 그들은 한 곡에 수백만 곡에 이르는 판매에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후 필름이 탄생하면서, 영화와 릴 변경 과정에서 일러스트레이션 곡들이 필러 재료로 사용되었다.

1914년 <창조의 포토 드라마>는 영화와 슬라이드의 조합을 결합하고 그 결과로 나온 움직이는 그림을 오디오와 동기화하려는 비상업적인 시도였다. 이 영화에는 손으로 그린 슬라이드뿐만 아니라 이전에 사용했던 다른 기술들도 포함되어 있었다. 영사기로 필름을 재생하는 동안 동시에 오디오를 재생해야 했다. 20세기 초 영화의 특징 중, 펜실베이니아 주의 워치타워 성경과 트랙 소사이어티(여호와 목격자)가 제작한 이 8시간짜리 성경 드라마는 매일 80개 도시에서 상영되고 있으며 미국과 캐나다에서 거의 800만 명의 사람들이 발표를 보았다.

 


 

영화 역사, 무비 역사 - 최초의 영화부터 영화 매체의 변화까지

 

영화 역사, 무비 역사 - 최초의 영화부터 영화 매체의 변화까지

영화 역사, 무비 역사 - 최초의 영화부터 영화 매체의 변화까지 최초의 영화 영화 역사의 출발이 명확하게 규정되어 있지는 않지만, 1895년 12월 28일 파리에서 루미에르 형제의 단편영화 10편의 상업적, 공개적..

kisscast.tistory.com

중세 유럽의 식사량은 얼마나 될까? - 중세 유럽인이 먹는 양

 

중세 유럽의 식사량은 얼마나 될까? - 중세 유럽인이 먹는 양

중세 유럽의 식사량은 얼마나 될까? 중세 유럽인이 먹는 양 13세기, 15세기 중세 유럽의 식사량 중세 식단의 칼로리 함량과 구조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역마다, 그리고 계급 간에도 다양했다. 하지만, 대부분..

kisscast.tistory.com

 

 

최초의 영화의 시작 - 19세기 말 영화, 20세기 초 영화 역사



Information in this article


˙ The title of this article: 최초의 영화의 시작 - 19세기 말 영화, 20세기 초 영화 역사
˙ Blog Title: KISS CAST::KISS CAST
˙ Blog Description: 각종 지식 정보를 정리하고 백업하는 문서 블로그입니다. / This is a document blog that organizes and backs up various knowledge information. / 各種知識情報を整理しバックアップする文書ブログです。 / 整理和备份各种知识信息的文档博客。 / Es un blog de documentos que organiza y respalda información de conocimiento.
˙ RSS URL: https://kisscast.tistory.com/rss
˙ View related keywords at once (click)
˙ Error Reporting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