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cut to Body

키스캐스트

싱가포르 역사 - 라플레스 조약과 개항의 역사

싱가포르 역사 - 라플레스 조약과 개항의 역사

싱가포르 역사 - 라플레스 조약과 개항의 역사

 

싱가포르, 라플레스 조약 후

 

라플레스는 조약 체결 직후 벤쿨렌으로 돌아와 윌리엄 파르콰르 소령에게 약간의 포병과 인도군 소연대를 거느리고 새로운 정착을 책임지게 했다. 처음부터 무역항을 설립하는 것은 힘든 노력이었다. 파르콰르 행정부는 상당한 자금을 지원받았으며 라플레스가 싱가포르를 자유항구로 결정함에 따라 수익을 올리기 위한 항만세 징수가 금지되었다. 파르콰르는 정착민들을 싱가포르로 초대했고, 영국 공무원을 세인트에 배치했다. (싱가포르 역사 - 라플레스 조약과 개항의 역사)

 

 

지나가는 배들을 싱가포르에 멈추도록 초대하는 존즈 아일랜드. 자유항만 소식이 군도에 퍼지자 부기스, 페라나칸 중국, 아랍 무역상들이 네덜란드의 무역제한을 피해 섬으로 몰려들었다. 1819년 운영 개시년 동안 40만 달러어치의 무역이 싱가포르를 통과했다. 1821년까지 섬의 인구는 약 5천 명으로 증가했고, 무역액은 8백만 달러였다. 인구는 1824년 1만 명에 달했고 교역량은 2,200만 달러로 싱가포르는 오랫동안 확립되어 있던 페낭항을 능가했다.

 

 

싱가포르 역사 - 개항

 

라플레스는 1822년 싱가포르로 돌아와 파르콰르가 어려운 초년을 통해 정착을 이끌어가는 데 성공했음에도 불구하고 파르콰르의 많은 결정에 비판적이 되었다. 예를 들어, 절실히 필요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파르콰르는 라플스가 사회악으로 본 도박과 아편 판매에 의존했었다.  (싱가포르 역사 - 라플레스 조약과 개항의 역사)

 

 

라플스는 식민지의 혼란과 파르카르의 노예 무역 관용에 충격을 받은 채, 노예제 금지, 도박 밀도의 폐쇄, 무기 소지 금지, 중과세와 같은 일련의 새로운 정책 입안에 착수했다.미흡연의 그는 또한 싱가포르의 라플스 계획에 따라 싱가포르를 기능적, 민족적 분업으로 정리했다. 오늘날에도 이 조직의 잔재는 민족적 이웃에서 여전히 찾아볼 수 있다. 윌리엄 파르콰르 또한 그의 직책을 박탈당했다. 파르콰르는 후에 스코틀랜드 퍼스에서 죽었다.

 

 

19세기 싱가포르


1823년 6월 7일, 존 크로포드는 술탄과 테멘공과 두 번째 조약을 체결하여 영국 소유를 섬의 대부분으로 확장시켰다. 술탄과 테멘공은 각각 1500달러와 800달러의 평생 지불을 위한 항만세 징수 등 섬의 행정권 대부분을 거래했다. 이 협정은 말레이 관습, 전통 및 종교를 고려할 것이라는 조항으로이 섬을 영국 법에 따라 가져 왔다.  (싱가포르 역사 - 라플레스 조약과 개항의 역사)

 

 

Raffles는 Farquhar를 새로운 주지사로 효율적이고 검소한 관리자인 John Crawfurd로 대체했습니다.  1823년 10월, Raffles는 영국으로 출발하여 44세의 나이로 1826년에 사망하면서 싱가포르로 돌아 가지 않았습니다.  1824년 싱가포르는 술탄에 의해 동인도 회사에 영구 양도되었다.

 

 

현대의 북한군 역사 - 북한 인민군의 구성과 변화

 

현대의 북한군 역사 - 북한 인민군의 구성과 변화

현대의 북한군 역사 - 북한 인민군의 구성과 변화 북한군(인민군)과 김정일 시대 북한군의 지휘와 통제를 위한 1차 경로는 2011년까지 김정일 위원장이 이끌었던 국무위원회를 거쳐 인민무력부와 총참모부까지 이..

kisscast.tistory.com

용암의 형성 - 용암은 어떻게 만들어지나

 

용암의 형성 - 용암은 어떻게 만들어지나

용암의 형성 - 용암은 어떻게 만들어지나 용암 형태학 이 섹션은 검증을 위해 추가 인용이 필요하다. 믿을 만한 출처에 인용을 추가하여 이 기사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십시오. 공급되지 않은 소재는 문제가 있..

kisscast.tistory.com

화산폭발과 도시 - 용암에 사라진 도시, 피해입은 도시

 

화산폭발과 도시 - 용암에 사라진 도시, 피해입은 도시

화산폭발과 도시 용암에 사라진 도시, 피해입은 도시 용암 흐름에 의해 파괴된 마을들 용암은 마을 전체를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은 1990년 미국 하와이의 칼라파나에서 용암의 흐름에 의해 파괴된 10..

kisscast.tistory.com

 

 

싱가포르 역사 - 라플레스 조약과 개항의 역사



Information in this article


˙ The title of this article: 싱가포르 역사 - 라플레스 조약과 개항의 역사
˙ Blog Title: KISS CAST::KISS CAST
˙ Blog Description: 각종 지식 정보를 정리하고 백업하는 문서 블로그입니다. / This is a document blog that organizes and backs up various knowledge information. / 各種知識情報を整理しバックアップする文書ブログです。 / 整理和备份各种知识信息的文档博客。 / Es un blog de documentos que organiza y respalda información de conocimiento.
˙ RSS URL: https://kisscast.tistory.com/rss
˙ View related keywords at once (click)
˙ Error Reporting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