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cut to Body

키스캐스트

싱가포르 역사 - 영국과의 마찰, 인구의 중국 영향

싱가포르 역사 - 영국과의 마찰, 인구의 중국 영향

 

싱가로프, 영국와 네덜란드

 

네덜란드 정부가 곧 네덜란드의 세력권 침해로 영국에 항의하면서 싱가포르에 있는 영국 전초기지의 위상이 처음에는 의심스러워 보였다. 그러나 싱가포르가 중요한 교역소로 급부상함에 따라 영국은 이 섬에 대한 영유권 주장을 강화했다. 1824년의 앵글로-두치 조약은 싱가포르를 포함한 말라카 해협 북쪽 지역을 영국의 영향권에 들면서 두 식민지 강국 사이에 말레이 군도를 조각하면서 싱가포르의 영국 소유로서의 지위를 공고히 했다.

 

1826년, 싱가포르는 영국 동인도 회사에 의해 페낭, 말라카 등과 함께 그룹화되어 영국 동인도 회사가 관리하는 스트레이츠 정착촌을 형성했다. 1830년, 스트레이츠 정착촌은 영국 인도 벵골 대통령의 거주지 즉, 분단이 되었다. (싱가포르 역사 - 영국과의 마찰, 인구의 중국 영향)

 

 

싱가포르의 무역 역사


그 후 수십 년 동안 싱가포르는 이 지역에서 중요한 항구로 성장했다. 그 성공은 1869년 수에즈 운하 개통 이후 유럽으로 물자를 운송하는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하고, 말라야의 고무와 주석 생산 등 여러 가지 이유 때문이다. 자유항으로서의 위상은 관세가 부과된 바타비아(현 자카르타)와 마닐라의 다른 식민지 항구도시들에 비해 결정적인 이점을 제공하였고, 동남아시아에서 활동하는 많은 중국, 말레이, 인도, 아랍 무역상들을 싱가포르로 끌어들였다. 이후 1869년 수에즈 운하의 개통은 싱가포르의 무역을 더욱 활성화시킬 것이다. 

 

1880년까지 매년 150만 톤이 넘는 물품이 싱가포르를 통과했고, 화물의 약 80%가 기선으로 운송되었다. 주된 상업활동은 세금도 없고 제한도 거의 받지 않고 번창하는 무역이었다. 싱가포르에는 유럽 무역회사들을 중심으로 많은 상가가 설치되었으나 유대인, 중국인, 아랍인, 아르메니아인, 미국인, 인도인 상인들이 설립하였다. 유럽과 아시아 상인들 사이의 무역의 대부분을 다루는 중국 중개인들도 많았다.  (싱가포르 역사 - 영국과의 마찰, 인구의 중국 영향)

 

 

싱가포르 인구와 중국인


1827년까지 중국인들은 싱가포르에서 가장 큰 민족이 되었다. 그들은 초기 중국 정착민의 후손이었던 페라 나칸과 중국 남부의 경제적 어려움을 피하기 위해 싱가포르로 몰려든 중국 쿨리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들의 수는 제1차 아편 전쟁(1839~1842)과 제2차 아편 전쟁(1856~1860)으로 인한 혼란에서 탈출한 사람들에 의해 증가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가난한 보험에 가입한 노동자들로 싱가포르에 도착했다. 

 

말레이 인은 1860년대까지 두 번째로 큰 민족이었으며 어부, 장인 또는 임금 노동자로 일하면서 주로 캄풍에서 계속 살았습니다. 1860년까지 인디언들은 두 번째로 큰 민족이 되었다. 그들은 정글을 개간하고 도로를 마련하는 것과 같은 공공 사업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 파견된 미숙련 노동자, 상인 및 죄수로 구성되었습니다. 또한 영국군에 의해 싱가포르에 주둔하고 있는 인도 세포이 군대도 있었다.  (싱가포르 역사 - 영국과의 마찰, 인구의 중국 영향)

 

 

싱가포르 인구 역사 변화


싱가포르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섬을 통치하는 행정부는 인력이 부족했고, 효과적이지 않았으며, 대중의 복지에 무관심했다. 관리자들은 대개 인도에서 올라왔고 현지 문화와 언어에 익숙하지 않았다. 1830년에서 1867년 사이에 인구가 4배나 증가한 반면, 싱가포르의 공무원 수는 변하지 않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공공 의료 서비스에 접근할 수 없었고 콜레라와 천연두 같은 질병은 특히 과밀 노동 계층 지역에서 심각한 건강 문제를 야기시켰다. 행정의 비효율성과 주로 남성, 과도, 교육받지 못한 인구의 성질의 결과, 사회는 무법천지였고 혼란스러웠다. 

 

1850년 거의 6만 명의 사람들이 사는 도시에는 12명의 경찰관만이 있었다. 매춘, 도박, 마약 남용(특히 아편)이 만연했다. 중국 범죄 비밀회(현대의 삼합회)는 매우 강력했으며, 몇 명은 수만 명의 회원을 가지고 있었다. 경쟁 사회들 간의 영역 다툼은 때때로 수백 명의 죽음으로 이어졌고 그들을 억압하려는 시도는 제한적인 성공을 거두었다. 그 상황은 그 섬의 유럽 인구에 깊은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1854년 싱가포르 자유 언론은 싱가포르가 "남동아시아 인구의 매우 찌꺼기"로 가득 찬 "작은 섬"이라고 불평했다.

 

 

북한 군대의 시작 - 북한 인민군의 성립과 역사

 

북한 군대의 시작 - 북한 인민군의 성립과 역사

북한 군대의 시작 - 북한 인민군의 성립과 역사 북한 인민군 창설 본부는 철도 주변의 보안을 위해 별도의 부대가 필요하다고 느꼈고, 부대의 편성은 1946년 1월 11일에 발표되었다. 그 부대는 같은 해 8월 15일..

kisscast.tistory.com

영화 탄생과 영화 카메라 발명, 발전 역사 - 영화 기법 발달

 

영화 탄생과 영화 카메라 발명, 발전 역사 - 영화 기법 발달

영화 탄생과 영화 카메라 발명, 발전 역사 - 영화 기법 발달 영화의 탄생 영화가 상영된 지 11년 만에, 이 영화들은 새로운 쇼에서 기성 대형 엔터테인먼트 산업으로 옮겨갔다. 영화는 한 사람이 몇 명의 보조자..

kisscast.tistory.com

용암 분출과 용암 속도 - 용암 특징

 

용암 분출과 용암 속도 - 용암 특징

용암 분출과 용암 속도 - 용암 특징 용암 분출 특징 용암은 지열 에너지에 의해 생성된 녹은 암석으로, 보통 700에서 1,200°C사이의 온도에서 행성의 지각의 균열이나 폭발에 의해 분출됩니다. 이후의 응고와..

kisscast.tistory.com

 

 

싱가포르 역사 - 영국과의 마찰, 인구의 중국 영향

 



Information in this article


˙ The title of this article: 싱가포르 역사 - 영국과의 마찰, 인구의 중국 영향
˙ Blog Title: KISS CAST::KISS CAST
˙ Blog Description: 각종 지식 정보를 정리하고 백업하는 문서 블로그입니다. / This is a document blog that organizes and backs up various knowledge information. / 各種知識情報を整理しバックアップする文書ブログです。 / 整理和备份各种知识信息的文档博客。 / Es un blog de documentos que organiza y respalda información de conocimiento.
˙ RSS URL: https://kisscast.tistory.com/rss
˙ View related keywords at once (click)
˙ Error Reporting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