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cut to Body

키스캐스트

제1차 세계대전과 싱가포르 역사 - 싱가포르의 발전

제1차 세계대전과 싱가포르 역사 - 싱가포르의 발전

 

싱가포르 발전과 식민지 정부

 

싱가포르가 계속 성장함에 따라 스트레이츠 행정부의 결함은 심각해졌고 싱가포르의 상인 사회는 영국의 인도 통치에 반대하여 선동하기 시작했다. 영국 정부는 1867년 4월 1일 스트레이츠 정착촌을 별도의 크라운 식민지로 설립하기로 합의했다. 이 새로운 식민지는 런던에 있는 식민지 사무소의 감독하에 총독에 의해 통치되었다. 행정 협의회와 입법 협의회가 주지사를 보좌했다. 평의회의 구성원은 선출되지 않았지만, 해를 거듭할수록 지역인구를 위한 대표자가 점차 더 많이 포함되었다. (제1차 세계대전과 싱가포르 역사 - 싱가포르의 발전)

 


식민지 정부는 싱가포르가 직면하고 있는 심각한 사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몇 가지 조치에 착수했다. 피커링 휘하의 중국 보호국은 특히 쿨리 무역의 최악의 악폐를 통제하고 중국 여성을 강제 매춘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있어 중국 사회의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1877년에 설립되었다. 1889년 총독 세실 클레멘티 스미스 경은 비밀 결사체를 지하로 몰아넣으면서 비밀 결사체를 금지시켰다. 

 

 

20세기 초의 싱가포르 혁명

 

그럼에도 불구하고, 극심한 주택난과 건강과 생활수준 저하를 포함한 많은 사회문제가 전후 시대를 거치면서 지속되었다. 1906년 청나라 전복을 전담하고 쑨얏센이 이끄는 혁명적인 중국 기관인 통만휘는 싱가포르에 난양 지부를 설립하여 동남아시아의 기관 본부를 역임하였다. 지부의 회원은 왕홍귀 박사 탄초람씨[1884–1971, 원래는 고무제조업자], 테오엥호크씨(張永福氏, 원래는 고무신 제조업체였다. 찬초남, 청동국, 찬포이인(陳 cho賢, 1883–1965)은 1907년 8월 20일 창간호, 일일 1000부 배포와 함께 혁명 관련 총신(中新)중국일보(中新中新中國日報, 1883년–1965년)를 창간했다. 신문은 1910년에 끝났는데, 아마도 1911년의 혁명때문일 것이다. (제1차 세계대전과 싱가포르 역사 - 싱가포르의 발전)

 

 

찬, 청, 찬은 다른 광둥족들과 함께 일하면서 혁명과 관련된 카이밍 서점(開明明書, 열린 지혜를 뜻하는 開明)을 싱가포르에 열었다. 혁명을 위해, 찬포인씨는 군사 장비 구입과 선적, 그리고 혁명적인 일을 위해 싱가포르에서 중국으로 여행하는 사람들의 비용 지원을 위해 3만 위안이 넘는 돈을 모금했다.싱가포르의 이민족 중국인들은 중화민국의 성립을 이끈 1911년 신해혁명을 조직한 통만구이에게 후하게 기부했다. 1차 세계 대전(1914–1918년)은 싱가포르에 깊은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분쟁은 동남아시아로 확산되지 않았다. 전쟁 중 유일하게 중요한 지역 군사 행사는 싱가포르에 주둔하고 있는 영국 이슬람교도 인디언의 1915년 반란이었다. 

 

제1차 세계대전의 싱가포르

 

오스만 제국과 싸우기 위해 그들을 파견할 계획이 있다는 소문을 들은 군인들은 반란을 일으켜 조호르와 버마에서 도착한 군대가 소요를 진압하기 전에 그들의 장교들과 몇 명의 영국 민간인들을 죽였다. 전쟁 후, 영국 정부는 점점 더 야심 차게 되고 있는 일본 제국에 대한 억제책으로 싱가포르에 해군 기지를 건설하는 데 상당한 자원을 할애했다. 1939년 5억 달러의 엄청난 비용으로 완공된 해군기지는 당시 세계에서 가장 큰 건조부두, 3번째로 큰 부유부두, 그리고 6개월 동안 영국 해군 전체를 지원할 수 있는 충분한 연료 탱크를 자랑했다. 그것은 15인치짜리 무거운 해군총과 텐가 공군기지에 주둔하고 있는 왕립공군 중대에 의해 방어되었다.  (제1차 세계대전과 싱가포르 역사 - 싱가포르의 발전)

 

 

윈스턴 처칠은 그것을 "동양의 지브롤터"라고 선전했다. 불행히도 함대가 없는 기지였다. 영국 홈 함대는 유럽에 주둔하고 있었으며 필요할 때 싱가포르로 빨리 항해할 계획이었다. 그러나 1939년 제2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후 함대는 영국을 방어하는 일에 만전을 기했다. 윌리엄 조지 허든 도비 중장은 1939년 제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기 직전까지 The Istana에 근거지를 둔 직책을 맡아 1935년 11월 8일 싱가포르 주지사 겸 총사령관에 임명되었다. 그는 싱가포르의 몰락에 관한 '도비 가설'을 만들 책임이 있었는데, 만약 그것이 주의를 기울였다면, 2차 세계대전 동안 싱가포르의 몰락을 막았을지도 모른다.

 

 

메리 테일러 브러쉬 - 최초 항공기 위장 스텔스 기술의 시작

 

메리 테일러 브러쉬 - 최초 항공기 위장 스텔스 기술의 시작

메리 테일러 브러쉬 - 최초 항공기 위장 스텔스 기술의 시작 메리 테일러 브러쉬 미티 테일러 브러시 (1866–1949)로 알려진 메리 테일러 브러쉬는 선구적인 미국의 비행가, 예술가 및 위장 개발자였다. 메..

kisscast.tistory.com

화산 지형과 용암 지형 종류 분류

 

화산 지형과 용암 지형 종류 분류

화산 지형과 용암 지형 종류 분류 용암 지형 이 섹션은 검증을 위해 추가 인용이 필요하다. 믿을 만한 출처에 인용을 추가하여 이 기사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십시오. 공급되지 않은 소재는 문제가 있어 제거할..

kisscast.tistory.com

레지던트 이블과 바이오하자드 : 영화와 게임의 관계

 

레지던트 이블과 바이오하자드 : 영화와 게임의 관계

레지던트 이블과 바이오하자드 : 영화와 게임의 관계 게임과의 관계 앨리스가 등장하는 캐릭터가 라쿤 시티 병원에서 바이러스가 창궐하면서 깨어나는 네메시스(Nemesis), 레지던트 이블 2(레지던트 이블 2), 레..

kisscast.tistory.com

 

 

제1차 세계대전과 싱가포르 역사 - 싱가포르의 발전



Information in this article


˙ The title of this article: 제1차 세계대전과 싱가포르 역사 - 싱가포르의 발전
˙ Blog Title: KISS CAST::KISS CAST
˙ Blog Description: 각종 지식 정보를 정리하고 백업하는 문서 블로그입니다. / This is a document blog that organizes and backs up various knowledge information. / 各種知識情報を整理しバックアップする文書ブログです。 / 整理和备份各种知识信息的文档博客。 / Es un blog de documentos que organiza y respalda información de conocimiento.
˙ RSS URL: https://kisscast.tistory.com/rss
˙ View related keywords at once (click)
˙ Error Reporting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