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cut to Body

키스캐스트

20세기 역사 - 싱가포르 총리, 정치와 말레이시아 관계 지도

20세기 역사 - 싱가포르 총리, 정치와 말레이시아 관계

20세기 역사 - 싱가포르 총리, 정치와 말레이시아 관계 - 싱가포르 지도

 

20세기 싱가포르 수상과 정치 체제

 

데이비드 마셜 노동당 전선 대표는 싱가포르의 초대 수상이 되었다. 그는 식민지 정부와 다른 지역 정당들로부터 거의 협조를 받지 못하면서 흔들리는 정부를 주재했다. 사회 불안이 고조되어 1955년 5월 호크 리 버스 폭동이 일어나 4명이 사망하고 마샬 정부의 신빙성이 심각하게 훼손되었다. 1956년 중국고등보통학교 등의 학생들 사이에서 중국 중학교 폭동이 일어나 지방정부와 공산주의에 동조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중국 유학생 및 노조간의 긴장이 더욱 고조되었다.1956년 4월 마샬은 런던으로 대표단을 이끌고 메르데카 회담에서 완전한 자치를 위한 협상을 벌였으나 영국이 싱가포르의 내부 안보에 대한 통제를 포기하기를 꺼리면서 회담은 무산되었다. 영국은 싱가포르의 경제적 안정을 해치고 있는 공산당의 영향과 노동파업을 우려했고, 지방정부가 이전의 폭동을 처리하는데 비효율적이라고 느꼈다. 마샬은 그 연설의 실패로 사임했다. (20세기 역사 - 싱가포르 총리, 정치와 말레이시아 관계)

 


임예호 신임 장관은 공산주의와 좌파 단체에 대한 단속에 착수하여 많은 노동 조합 지도자들과 내부 보안법에 따라 PAP의 친 공산주의 회원들을 투옥했다.  영국 정부는 공산주의 선동가들에 대한 임의의 강경한 입장을 승인했으며 1957년 3월부터 새로운 회담이 열렸을 때 그들은 완전한 내부 자치 정부를 부여하기로 동의했다. 싱가포르 주는 자체 시민권을 가지고 만들어질 것이다. 입법 회의는 대중 선거에 의해 완전히 선택된 51명의 회원으로 확대 될 것이며, 총리와 내각은 국방과 외교 문제를 제외한 정부의 모든 측면을 통제할 것이다. 주지사는 양디페르투안 네가라 또는 국가원수로 대체되었다. 1958년 8월, 싱가포르 주법이 싱가포르 주 설립을 위한 영국 의회에서 통과되었습니다. 

 

 

싱가포르 현대사 - 교육과 노동


1959년 5월 새 입법부 선거가 실시되었다. 국민행동당은 51석 중 43석을 얻어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다. 그들은 중국어를 구사하는 다수, 특히 노동조합과 급진적인 학생 단체에 구애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했다. 그것의 지도자 리콴유는 젊은 캠브리지 교육을 받은 변호사로서 싱가포르의 첫 총리가 되었다.일부 당원들이 친공산주의자였기 때문에 PAP의 승리는 처음에는 외국과 국내 재계 지도자들의 실망으로 여겨졌다. 많은 기업들이 본사를 싱가포르에서 쿠알라룸푸르로 즉시 이전했다. 이러한 불길한 징조에도 불구하고, PAP 정부는 싱가포르의 다양한 경제 및 사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활발한 프로그램에 착수했다. 경제 발전은 고 쩡 스위 신임 재정경제부 장관이 감독했는데, 그의 전략은 세금 혜택에서부터 주롱에 대규모 산업용 부동산의 설립에 이르는 다양한 조치들로 외국인과 국내 투자를 장려하는 것이었다. 숙련된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교육제도를 개편하였고, 중국어를 통해 영어를 교육언어로 승격하였다.  (20세기 역사 - 싱가포르 총리, 정치와 말레이시아 관계)

 

 

노동 불안을 없애기 위해 기존의 노동조합은 정부의 강력한 감독 하에, 때로는 강제적으로 단일의 산하기구로 통합되었다. 사회면에서는, 오랫동안 지속되어 온 주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공격적이고 자금이 잘 공급되는 공공 주택 프로그램이 시작되었다. 프로그램 시행 첫 2년간 2만5000여 채의 고층 저가 아파트가 건설됐다.

싱가포르를 통치하는 데 성공했음에도 불구하고, 리와 고를 포함한 PAP 지도자들은 싱가포르의 미래가 말라야에게 있다고 믿었다. 그들은 싱가포르와 말라야 사이의 역사적, 경제적 유대관계가 너무 강해서 별개의 국가로 계속되기 어렵다고 느꼈다. 게다가 싱가포르는 천연자원이 부족했고, 무역의 감소와 일자리를 필요로 하는 인구 증가에 직면했다. 이 합병은 공동시장 창출, 무역관세 철폐, 그리고 현재 진행 중인 실업난을 해결할 새로운 산업을 지원함으로써 경제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되었다.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공산주의

 

비록 PAP 지도부가 합병을 강력히 주장했지만, 상당수의 친공산주의 성향의 PAP는 Malaya의 집권당인 United Malays National Organization이 반공주의적이며 PAP의 비공산파를 지지할 것이기 때문에 영향력 상실을 우려하여 합병을 강력히 반대했다. UMNO 지도자들은 또한 그들의 PAP 정부에 대한 불신과 싱가포르의 많은 중국인들이 그들의 정치적 권력 기반이 의존하는 인종적 균형을 바꿀 것이라는 우려 때문에 합병에 대한 생각에 회의적이었다. 때 친 공산주의 PAP 장관 토그릴 완을 거쳐 1982년 Guan이 당 이후 보궐 선거에서 팹 후보를 망명했다 그 문제가 머리에 1961년에서 앞을 무너뜨리려고 위협한 조치라고.정부.  (20세기 역사 - 싱가포르 총리, 정치와 말레이시아 관계)

 


친공산주의자들의 인수 가능성에 직면한 UMNO는 합병에 대한 생각을 바꾸었다. 5월 27일, 말레이시아의 툰쿠 압둘 라흐만 총리는 기존의 말라야, 싱가포르, 브루나이 그리고 북보르네오, 사라왁의 영국 보르네오 영토로 구성된 말레이시아 연방의 아이디어를 제안하였다. UMNO 지도자들은 보르네오 영토의 말레이인 추가 인구가 싱가포르의 중국인 인구를 상쇄할 것이라고 믿었다.영국 정부는, 그 부분에서는, 이 합병으로 싱가포르가 공산주의의 피난처가 되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라고 믿었다.1963년 7월 9일, 싱가포르, 말라야, 북 보르네오, 사라왁의 지도자들은 말레이시아 연방 설립을 위한 말레이시아 협정에 서명했다.

 

 

 

바이오하자드 게임, 영화, 만화, 소설, 프렌차이즈 정보

 

바이오하자드 게임, 영화, 만화, 소설, 프렌차이즈 정보

바이오하자드 게임, 영화, 만화, 소설, 프렌차이즈 정보 레지던트 이블 프랜차이즈는 다양한 영화, 만화책, 소설을 포함한 비디오 게임과 끼워 팔기 상품과 상품들을 특징으로 한다. 바이오하자드 만화 1997년 마..

kisscast.tistory.com

화산 용암 암석 종류 - 규산염 규장암 등

 

화산 용암 암석 종류 - 규산염 규장암 등

화산 용암 암석 종류 - 규산염 규장암 등 용암 조성 지구 지각의 거의 모든 용암의 구성은 규산염 광물들에 의해 지배됩니다:대부분이 장석, 올리빈, 피록석, 암페타민, 그리고 석영이다. 규산염 규산염은 세가지..

kisscast.tistory.com

메리 테일러 브러쉬 - 최초 항공기 위장 스텔스 기술의 시작

 

메리 테일러 브러쉬 - 최초 항공기 위장 스텔스 기술의 시작

메리 테일러 브러쉬 - 최초 항공기 위장 스텔스 기술의 시작 메리 테일러 브러쉬 미티 테일러 브러시 (1866–1949)로 알려진 메리 테일러 브러쉬는 선구적인 미국의 비행가, 예술가 및 위장 개발자였다. 메..

kisscast.tistory.com

 

20세기 역사 - 싱가포르 총리, 정치와 말레이시아 관계



Information in this article


˙ The title of this article: 20세기 역사 - 싱가포르 총리, 정치와 말레이시아 관계 지도
˙ Blog Title: KISS CAST::KISS CAST
˙ Blog Description: 각종 지식 정보를 정리하고 백업하는 문서 블로그입니다. / This is a document blog that organizes and backs up various knowledge information. / 各種知識情報を整理しバックアップする文書ブログです。 / 整理和备份各种知识信息的文档博客。 / Es un blog de documentos que organiza y respalda información de conocimiento.
˙ RSS URL: https://kisscast.tistory.com/rss
˙ View related keywords at once (click)
˙ Error Reporting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