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cut to Body

키스캐스트

현대 싱가포르 경제, 기술, 정치, 금융 - 싱가포르 현대사

현대 싱가포르 경제, 기술, 정치, 금융 - 싱가포르 현대사

 

현대 싱가포르 경제, 기술, 정치, 금융 - 싱가포르 현대사

 

싱가포르 경제와 금융

 

1980년대까지 추가적인 경제 성공은 계속되었는데, 실업률은 3%로 떨어졌고 실질 GDP 성장률은 1999년까지 평균 약 8%를 기록했다. 1980년대에 싱가포르는 현재 인건비가 싼 이웃 국가들과 경쟁하기 위해 웨이퍼 제조 부문과 같은 첨단 기술 산업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시작했다. 싱가포르 창이 공항은 1981년에 개항하였고 싱가포르 항공이 개발되어 주요 항공사가 되었다. 싱가포르 항은 세계에서 가장 바쁜 항구 중 하나가 되었고 서비스 및 관광 산업도 이 기간 동안 엄청나게 성장했다. (현대 싱가포르 경제, 기술, 정치, 금융 - 싱가포르 현대사)

 

 

싱가포르는 중요한 교통 중심지이자 주요 관광지로 떠올랐다.주택개발원(HDB)은 앙모키오 등 신도시가 설계·건립되는 가운데 공공주택을 지속적으로 추진했다. 이 새로운 주거용 부동산들은 더 크고 더 높은 수준의 아파트를 가지고 있고 더 나은 편의 시설과 함께 제공된다. 오늘날 인구의 80-90%가 HDB 아파트에 살고 있다. 1987년, 최초의 MRT 노선이 가동되기 시작했으며, 대부분의 주택 지구와 도심을 연결했다.

 

 

싱가포르 정치와 국회


싱가포르 정국은 인민행동당이 계속 장악하고 있다. PAP는 1966년과 1981년 사이의 모든 선거에서 모든 의석을 차지했다. PAP의 통치는 정부에 의한 정치 및 언론 활동의 엄격한 규제를 정치적 권리에 대한 침해로 보는 일부 운동가와 야당 정치인에 의해 권위주의라고 불린다. J.B에 대한 불법 시위와 명예훼손 소송에 대한 야당 정치인 체순후안의 유죄 판결. 제야렛남은 이런 권위주의의 사례로 야당에서 꼽혀 왔다.  (현대 싱가포르 경제, 기술, 정치, 금융 - 싱가포르 현대사)

 

 

법원제도와 정부간 권력분립이 부족하자 야당들의 오심 고발이 더욱 이어졌다. 싱가포르 정부는 몇 가지 중요한 변화를 겪었다. 국회의원은 1984년 야당에서 3명까지 낙선한 후보를 국회의원으로 임명할 수 있도록 도입되었고, 1988년 다석 선거구(GRC)를 도입하여 의회의 소수당 대표성을 보장하기 위한 것이었다. 지명된 국회의원들은 1990년에 선출되지 않은 비당원 의원들을 허용하기 위해 도입되었다. 

 

 

싱가포르 경제, 현대사

 

1991년 헌법이 개정되어 국가보전 및 공직 임명에 있어 거부권을 행사하는 선출직 대통령에 대한 헌법이 제정되었다. 야당은 GRC 제도가 싱가포르 의회 선거에서 발판을 마련하기 어렵게 만들었고, 다원투표제는 소수 정당을 배제하는 경향이 있다고 불평했다. 1990년 리콴유는 싱가포르의 제2대 총리가 된 고척통에게 리더십의 고삐를 넘겨주었다. 고 총리는 한국이 현대화를 계속함에 따라 보다 개방적이고 협의적인 형태의 리더십을 보여주었다.  (현대 싱가포르 경제, 기술, 정치, 금융 - 싱가포르 현대사)

 

 

1997년 싱가포르는 아시아 금융위기의 영향을 경험했고 CPF 기여금 삭감 등 강경한 조치가 시행되었다. 싱가포르에서의 이 대통령의 프로그램은 특히 덩샤오핑 정권 하에서 그의 경제 성장, 기업가 정신, 그리고 이견에 대한 미묘한 억압 정책을 모방하기 위해 큰 노력을 기울인 중국 공산당 지도부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2만 2천 명이 넘는 중국 관리들이 싱가포르로 보내져 그 방법을 연구했다.

 

 

용암의 형성 - 용암은 어떻게 만들어지나

 

용암의 형성 - 용암은 어떻게 만들어지나

용암의 형성 - 용암은 어떻게 만들어지나 용암 형태학 이 섹션은 검증을 위해 추가 인용이 필요하다. 믿을 만한 출처에 인용을 추가하여 이 기사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십시오. 공급되지 않은 소재는 문제가 있..

kisscast.tistory.com

바이오하자드 게임, 영화의 역사 - 레지던트 이블

 

바이오하자드 게임, 영화의 역사 - 레지던트 이블

바이오하자드 게임, 영화의 역사 - 레지던트 이블 일본에서 바이오 하자드로 발매된 최초의 레지던트 이블의 개발은 캡콤의 토쿠로 후지와라가 신지 미카미와 그의 동료들에게 후지와라지의 1989년 게임 스위트..

kisscast.tistory.com

양귀비 꽃 모양, 재배, 씨앗 - 양귀비 영어 뜻과 마약 금지

 

양귀비 꽃 모양, 재배, 씨앗 - 양귀비 영어 뜻과 마약 금지

양귀비 꽃 모양, 재배, 씨앗 - 양귀비 영어 뜻과 마약 금지 양귀비 ( 양귀비 , 양귀비 , Opium poppy 학명 Papaver somniferum )는 양귀비과 양귀비 속에 속하는 일년초 의 식물 . 영어의 poppy. 영어로 단순히 p..

kisscast.tistory.com

 

현대 싱가포르 경제, 기술, 정치, 금융 - 싱가포르 현대사

 



Information in this article


˙ The title of this article: 현대 싱가포르 경제, 기술, 정치, 금융 - 싱가포르 현대사
˙ Blog Title: KISS CAST::KISS CAST
˙ Blog Description: 각종 지식 정보를 정리하고 백업하는 문서 블로그입니다. / This is a document blog that organizes and backs up various knowledge information. / 各種知識情報を整理しバックアップする文書ブログです。 / 整理和备份各种知识信息的文档博客。 / Es un blog de documentos que organiza y respalda información de conocimiento.
˙ RSS URL: https://kisscast.tistory.com/rss
˙ View related keywords at once (click)
˙ Error Reporting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