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cut to Body

상식과 지식

태국 연쇄살인범 샤를 소브라쥬와 형사의 진념 - 끝까지 쫓는다

태국 연쇄살인범 샤를 소브라쥬와 형사의 진념 - 끝까지 쫓는다



1976년 태국에서 큰 충격을 준 살인사건이 발생했다. 연쇄살인범 샤를 소브라쥬가 벌인 살인행각이었다.

샤를 소브라쥬는 1976년, 1년 동안 관광 명소를 돌아다니면서 관광객을 대상으로 금품을 털었다.

하지만 그는 단순한 절도범이 아니었다. 관광객의 금품을 빼앗은 후 살인을 저지른 것이다.

결국 샤를 소브라쥬는 강도, 살인 혐의로 경찰의 추적을 받게 되었다.

 


 

그러나 태국의 샤를 소브라쥬는 영악한 인간이었다. 그는 경찰의 추적을 교묘하게 따돌리면서 피해다녔다.

이렇게 한 명의 범인 때문에 골치 아파하던 태국 형사는 우연히 그에 대한 정보를 듣게 되었다.

그러자 그는 범인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출국금지령을 내리고 잡으려고 했다.

그러나... 샤를 소브라쥬는 이미 출국해서 인도 몸바이로 도망을 간 뒤였다. 

진념이 대단했던 당시 태국 형사는 그를 잡기 위해 인도까지 쫓아갔다. 

그런데 샤를 소브라쥬는 인도의 교도소에 들어가 있었다.

 


 

인도에서마저도 도둑질을 하다가 잡혔던 것이다. 그는 인도 당국에 의해 10년 형에 쳐해져서 교도소에 수감 중이었다.

그러나 태국 형사의 임무는 여기까지가 아니었다. 그는 무슨 일이 있어도 반드시 잡아가기로 각오하고는 인도 당국에 새로운 요청을 했다.  10년 후에 샤를 소브라쥬를 데리고 태국으로 가겠다는 것이었다. 

이로서 샤를 소브라쥬는 인도에서 출소하더라도 다시 태국에 붙잡혀 가서 새로운 죗값을 받아야 하는 처지가 되었다. 

범인을 잡겠다는 의지가 대단한 형사가 아닐 수 없다.

 


 

싱가포르 위치와 역사 - 싱가포르의 개항과 인구 역사

 

싱가포르 위치와 역사 - 싱가포르의 개항과 인구 역사

싱가포르 위치와 역사 - 싱가포르의 개항과 인구 역사 싱가포르 역사와 영국, 네덜란드 16세기에서 19세기 사이에 말레이 군도는 1509년 말라카에 포르투갈 인이 도착한 것을 시작으로 점차 유럽 식민지 세력에..

kisscast.tistory.com

현대의 북한군 역사 - 북한 인민군의 구성과 변화

 

현대의 북한군 역사 - 북한 인민군의 구성과 변화

현대의 북한군 역사 - 북한 인민군의 구성과 변화 북한군(인민군)과 김정일 시대 북한군의 지휘와 통제를 위한 1차 경로는 2011년까지 김정일 위원장이 이끌었던 국무위원회를 거쳐 인민무력부와 총참모부까지 이..

kisscast.tistory.com

최초의 영화의 시작 - 19세기 말 영화, 20세기 초 영화 역사

 

최초의 영화의 시작 - 19세기 말 영화, 20세기 초 영화 역사

최초의 영화의 시작 - 19세기 말 영화, 20세기 초 영화 역사 최초 영화 시작과 19세기 영화 셀룰로이드 전크로노포토그래피라고 알려진 초기 사진 시퀀스는 아직 움직이는 사진으로 제시될 수 없��

kisscast.tistory.com

 

 

태국 연쇄살인범 샤를 소브라쥬와 형사의 진념 - 끝까지 쫓는다



Information in this article


˙ The title of this article: 태국 연쇄살인범 샤를 소브라쥬와 형사의 진념 - 끝까지 쫓는다
˙ Blog Title: KISS CAST::KISS CAST
˙ Blog Description: 각종 지식 정보를 정리하고 백업하는 문서 블로그입니다. / This is a document blog that organizes and backs up various knowledge information. / 各種知識情報を整理しバックアップする文書ブログです。 / 整理和备份各种知识信息的文档博客。 / Es un blog de documentos que organiza y respalda información de conocimiento.
˙ RSS URL: https://kisscast.tistory.com/rss
˙ View related keywords at once (click)
˙ Error Reporting (Click)